미즈사랑 여성대출 자격 조건 확인

반응형

   

미즈사랑 여성대출 자격 조건 확인

   

안녕하세요! 멀티스탭입니다. 오늘은 여성전문 대출을 표방하는 미즈사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미즈사랑이라고 말씀 드리는 동시에 떠올리시는 광고 모델이 있을 것 같은데요~! ^^; 네 맞습니다. 바로 방송인 브로닌이 광고에 출연하면서 기존의 미즈사랑에 대한 이미지를 상당량 바꾸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미즈사랑에서 처음 신규대출을 받는 분이시라면 금융권 연체 없이도 누구나 300만원 한도내에서 대출이 가능하다는데.. 미즈사랑은 보통의 대부금융사들 보다는 대출가능 연령대 폭이 넓은것 같습니다. (만 19세 부터 64세 여성까지, 단 대학생 제외)

 

기본적으로 여성들을 위한 여성전문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성별이 여성이신 분들만 가능하다는 것은 아시죠~?! 간혹 최근 아래의 김가연씨가 출연한 광고에서처럼 여자도 되는데 남자는 안되나?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대출 가능고객의 기본 조건 자체가 여성이라는점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그만큼 여성들을 위해 보다 세심한 서비스를 해주겠다는 것으로도 보이지만.. 아무튼 최근 김가연 씨의 미즈사랑 광고 출연으로 기존의 브로닌이 식상함을 느꼈던 분들이 다시 한번 미즈사랑을 눈여겨 보시는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주부누구나300 이라는 상품을 조금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주부누구나300 대출은 만 19세 이상부터 64세 이하 여성들중에서 현재 금융권에 연체 정보가 없는 분들에게 최대 300만원까지 빌려드리는 상품입니다. 최소 대출금액은 100만원이며 이율은 연 34.9%입니다. 물론 금리(이율, 이자)가 생각하신것보다 비싸기는 하지만 일정한 소득이 없는 주부님들 개인이 대출을 받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자금 융통을 할 수 있다는것 자체로 메리트가 있습니다.

 

또한 이번 6월달에는 주부누구나300 출시를 기념해 이자를 30일간 면제해주고 있어 100~300만원 정도의 긴급자금이 필요하신 주부님들이라면 그렇게 안좋은 조건도 아닙니다. (물론, 조기상환으로 인한 중도상환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는 있습니다.)

 

 

 

일반적인 대부금융사들의 특성과 큰 차이점 없이 쉽고 간편하다는 것은 기본이고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는 한도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충분히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는데 불편함은 없으실것 같습니다.

 

 

보통은 신용카드로 최소한의 수입을 판단하지만 주부님들을 위한 상품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자신 명의의 핸드폰 정도는 소지하고 계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휴대폰 연체시에는 진행이 안됩니다.) 아직도 못미더워 불안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위 화면처럼 인터넷 고객센터 등을 이용해 질문을 올려보신 후 진행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즈사랑 주부누구나300 무료 상담 바로가기

 ※ 상품 판매 종료

 

 

대부금융사의 문을 두드려야할 정도로 급한 마음이시라면 더더욱 마음을 가라 앉히시고 충분히 생각하고 이모저모 따져보신 다음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여성전문대출 미즈사랑의 주부누구나 300 상품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즈사랑의 해당 상품의 판매가 종료되었습니다. 여성대출 관련 최신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