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모바일 간편 대출 정보
- 2금융/캐피탈
- 2014. 7. 19. 15:41
보다 더 편리해진 세상을 살면서 모바일을 통한 금융거래도 많아졌습니다. 예금계좌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고 거래내역을 본다던가 자금이체도 이제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서는 모바일 보다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에 대한 신뢰도가 인터넷 보다는 떨어지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요즘은 모바일 공식 어플들의 경우 특별히 해커의 침입이 있기 전까지는 보안이 강화되어 생각보다 안전하게 금융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확실히 나이드신 어른들 세대보다는 젊은 30~40대 층이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금융은 각종 금융사별로 서비스하는 내역도 천차만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은 이미 광고를 통해서 많이 접해보셨을 겁니다.
최근에 해외진출 광고도 그렇지만 '클래스를 다져라'라는 카피의 광고는 확실히 현대금융그룹만의 색을 잘 표현해주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카피가 담긴 광고 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은 일종의 신용대출로 무서류, 무방문, 쉽고 빠르게 30분 이내로 최저 5.75%, 최대 50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현대캐피탈의 주력 상품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모바일 앱(어플)을 통해서도 현대캐피탈의 중고차론이나 신용대출 다이렉트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2~3년 전에 출시되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로 실명인증과 한도조회를 거쳐 대출을 신청하면 약 30분도 되지 않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출을 받기 전까지 신용조회 상태는 신용도에 전혀 영향이 없다고 하네요. 물론 기록은 남을 테지만 신용점수에 직접적인 영향은 없기 때문에 적극 홍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최저 7.99% 정도 였는데 최근 금리하락의 여파로 2014년 7월 19일자 확인결과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최저 금리는 5.75에서 최대 29.5% 인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대출기간은 12~36개월 사이로 취급 수수료는 없으며, 중도상환시 0~5%까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연체 이자율은 연 17.75%~34.9%정도의 상품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략한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모바일의 상품 조건에 대해서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웹이나 모바일에서도 조건은 같으니 웹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모바일 어느곳을 이용하시더라도 상관은 없겠습니다.
단, 주의하셔야 하는 부분은 일반 신용대출(다이렉트론)을 이용하신다면 현재 소득 구분(직업)에 따라 금리나 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충분한 조건 확인과 금리, 구비서류 및 상환방법에 대해서 충분히 검토후 진행하셔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