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군단 진화 리스트

반응형

멀티스탭입니다. 영웅의군단 열심히들 하고 계신가요? 요즘은 2.0 업데이트를 앞두고 핫타임 이벤트의 혜택이 상당히 많아져 점점 더 깊이 빠져들어만 가는 게임이 되어버렸습니다.

 


우선 최근 이벤트 먼저 살펴보고 가시겠습니다. 기존에 아침, 점심, 저녁을 주다가 갑자기 아침에 아무것도 안준다고 찡찡거리자 마자 며칠만에 대박 이벤트로 돌아왔습니다.


이제는 삼시세끼 + 오후, 야간 총 5번의 핫타임 아이템을 지급하는가 한 편, 매 이벤트시마다 골드티켓이 아닌 플래티넘 티켓을 준다는 정말 대박 이벤트~!! 알고보니 2.0 업데이트 전에 유저들을 확실히 붙잡기 위한 방침이 아닌가도 싶습니다.


휴리아 고정티켓도 최근에는 하루 30명을 선발한다고 하니 도전해 볼만 한 것도 같습니다.

 

 

영웅의 군단 진화 결과 모음


첫 번째 진화 주인공은 요즘 뜬다는 린지 입니다. 구원자 SS로 혼탑 상위 레벨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는데.. 아쉽게도 2성에서 4성 진화하고 다른 아이에게 경험치를 안겨주고는 제 화면속에서 사라져버렸답니다.

 

 


두 번째 주인공은 영웅의군단 1레벨과 같이 시작하는 준 주인공급 영웅 사라'입니다. 초반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 진화 그까이꺼 하면서 인증샷도 안찍었는데.. 벌써 5성 50레벨 달고.. 나름대로는 가끔 혼탑 파티로 들어와 관통사격을 즐겨주고 계시답니다.

 

  



세번째는 사라와 함께 주인공급 영웅인 윌리엄입니다. 이 친구도 2성부터 5성까지 쭉 함께 했지만 분노 300을 먹으면서 1인 딜 밖에 못한다는 점에서 만렙만 찍어주고는 뒷방으로 보내고야 말았습니다.

 

 


자르칸도 5성 뒤늦게 합류했는데 3성부터 시작해서 그런것도 있긴 하지만 분노뺏기라는 몇 없는 기술로 최근까지 같이 잘 다녔지만 얼마전 칼리드가 출연하면서 부터는 점점 설곳을 잃어가는 친구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단독 힐러중에서 나름 뭐 나쁘지 않다하는 소리까지는 듣는.. 사실상 소서 주인공급 정도 되는 린디도 4성에서 5성으로 진화했지만 주인공 소서를 힐러로 전향함과 동시에 레벨도 제자리에 멈춰 버렸습니다.

 

 


이번엔 투르크인데 이 친구도 4성에서 5성으로 진화했지만 다른 영웅 캐릭터한테 밀려서 이제야 제대로 육성중인 영웅이랍니다. 3x3의 광역 딜과 함께 일정 확률의 기절을 선사하지만 언뜻 보았을 때 체력이 달리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크.. 크루얼은 4성 진화를 끝으로 6성을 하츠로 함과 동시에 이별 통보 해버렸네요. 기억은 잘 안나지만 어느 누구 캐릭한테 갔습니다.

 

  


가스톤도 카드 뽑기로 제법 잘 나오는 영웅이라고 할 수 있는데 3성붙터 시작해 최근에야 5성 진화하고 50렙을 찍으면서 듬직한 탱커로서 제몫을 해주고 있습니다.

 

 


진즉 이 영웅에 대한 진가를 알아보지 못하고 일단은 투르크와 함께 육성중인 영웅입니다. 최근에는 뽑기로 제법 많이 나오는걸 보면 주인공 레벨 중반이 후 부터는 카드로 생각보다 잘 뽑히는 영웅 같기도 합니다. 가로 1줄 광역딜이나 데미지면에서도 상당히 쓸만한 영웅 같습니다.

 

 

자르칸을 대체하기 위해서 불철주야 레벨업과 동시에 오늘 5성 진화한 칼리드!! 아직은 아이템이 제대로 갖추어 지지 않아 제 힘을 못 내고 있지만 9인 파티에서도 나름 분노를 뽑아내며 제 몫을 톡톡히 해주고 있어 장래가 촉망되는 영웅입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진화시킨 영웅들 리스트입니다. 나름 사라와 윌리엄 같은 다소 소모적인 진화를 시킨 아이들도 있다보니 레벨업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광렙, 폭렙하시는 분들에 비해서는 늦는 것도 같습니다.


그래도 정감가고.. 아니 정이가는 아이들이다보니 6성 만들기 전까지는 같이 잘 지내야겠지요.

 

 


그나 저나 며칠전에 뽑기에서 나온 이상한 아이들 숲의 정령, 모르간 르 페이, 이 2명 다 기절이 특기인 영웅들인데 모양새가 영.. 시언치 않아서 아직은 쓰지 않고 나비두는 상태인데 조금 더 확인 해 보고 쓸지말지 결정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사실 진화도 진화지만 영웅의군단 게임을 했던 1~2주간의 시간을 통틀어 티파가 나왔을 때가 가장 기분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십자(+)형태의 광역 힐과 함께 여신의 축복을 내려주시는 말 그대로 "오! 나의 여신님"


적극성을 너무 주어서 그런지.. 원래 그런건지 혼탑만 올라가면 세번 중 한 번은 전사하시는 티파레픝 님이지만 어쨌든 막강 힐러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이상 영웅의군단 최신 이벤트 소식과 함께 제 영웅들 진화 결과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