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 신불자 8등급 장기렌트 자동차 구입 방법

반응형

저신용 신불자 8등급 장기렌트 자동차 구입 방법 - 369렌트카를 이용한 장기렌트카 구입

 

이미 장기화를 넘어 만성화되어 가는 경기침체로 인해 개인 신용상의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특히 신용불량자 : 신불자 제도를 운영하다보니 오히려 신용불량자를 양산하는 공식 시스템을 적용한 나라이기도 한데요.

 

이유야 어찌되었건 간에 이런저런 이유로 저신용이나 신불자 8등급 이하 저신용자가 되어 버리는 분들이 많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더군다나 이런 저신용 신불자 등으로 신용상의 제약을 받는 분들은 우리 실생활의 필수품이 자동차 구입이나 운영에도 애로사항이 있다보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저신용 신용불량자 분들이라도 369렌트카와 같은 저신용 장기렌트 차량을 이용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자동차 구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369렌트카란?

 

369렌트카는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 브랜드 입니다. 저신용 장기렌트라고 해서 딱히 일반 장기렌트와 다르진 않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인 차이는 바로 자체심사 부분입니다.

 

진행 과정이 간편하기도 하지만 저신용자 분들만을 위한 심사 체계를 별도로 마련해두고 일정한 소득이 있거나 재직 상황이 안정적이라고 판단되면 신불자, 저신용자, 8등급, 9등급, 파산 면책 등의 분들에게도 장기렌트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369렌트카만이 유일한 업체는 아니지만 저신용 장기렌트 브랜드 중에서도 369렌트카는 상당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고, 실제로 출고도 많이 하신 업체에 속합니다.

 

일반 장기렌트도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신뢰성이 있는 곳이고요. 정식 사업자 등록을 통해서 믿고 진행하실 수 있는 곳 입니다.

 

특히 메이저 브랜드도 아닌데 괜찮겠어? 라고 의심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대여 중개업인 만큼 최저가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자체가 사업 목적인 곳이고요. 메이저 브랜드 렌트회사의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신용 장기렌트카 가격은?

 

신차냐 중고차냐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좀 발생합니다. 가격부분은 보증금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는데요.

 

보증금은 선수금과는 달리 월 대여료에는 영향이 적으나 추후 환급이 가능해서 돌려받을 수 있는 자금이지만 초기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이 단점이긴 합니다.

 

신차의 경우 신차가격의 20~30%, 중고차는 100만원 ~ 150만원 가량의 보증금을 내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후 월 대여료는 차량 트림이나 옵션, 계약기간, 보증금 수준 및 기타 잔존가치나 계약조건에 따라서 차마다 다르기 때문에 상담은 필수 입니다.

 

중고차의 경우엔 이런 조건에 따라서 더욱 달라지기도 합니다.

 

 

 

저신용 장기렌트 이용 방법

 

369렌트카로 직접 전화를 거셔서 상담받아보시거나 상담문의를 통해서 편리한 방법, 시간대에 원하는 항목에 대해서 상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을 남기시면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주고, 계약 조건이나 다른 내용들도 확인하신 다음 마음에 드셨다면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물론 현재 저신용 8등급 신불자 등 신용도도 문제이긴 하지만 현재 일정한 소득이 있는가 여부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시말해 진행하고 싶다고 하셔도 안 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는 점 입니다.

 

금융이나 기타 신용도 관련 서비스들은 정책에 따라서 하루가 다르게 급변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상담은 필수이고요. 급하신 경우라면 고객센터 무료상담전화를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상담신청란 등을 활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장기렌트 이용 절차나 출고 과정 등은 369렌트카 홈페이지에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369렌트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위 글은 369렌트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