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승인률높은곳, 햇살론 승인률 정말 중요할까?

반응형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 승인률 정말 중요할까?

 

안녕하세요! 멀티스탭입니다. 오늘은 햇살론승인률높은곳과 그 승인률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은행대출의 이용이 어려운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 보증지원을 통해 생활의 안정을 돕고자 만들어진 서민전용 대출상품입니다.

 

햇살론은 기본적으로 개인 신용등급 6~10등급 또는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의 근로자 및 자영업자나 농림어업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및 연소득 3천만원 이하에 해당되는 경우 또는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분들이나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분들을 위해서 만들어 졌다고 보아도 무방합니다.

 

 

따뜻한 금융 햇살론! 대부업 등 30%~40% 고금리를 부담하는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 10%대의 저금리로 대출해주는 서민대출 공동브랜드!

 

1. 개인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

2.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및 연소득 3천만원 이하 근로자

3.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 및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금융 거래를 하시는 분들에게 맞는 상품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고금리 부채나 생계자금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고, 이러한 햇살론의 혜택을 받아보신 분들은 우리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따뜻한 금융 햇살론! 금리? 대출금리 상한선 이내에서 서민금융회사인 농협, 수협, 신협, 산림조합,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이 금리를 자율적으로 결정. (상호금융 8.07%, 저축은행 9.63% / 14년 2월 기준)

 

금리상한은 1년만기 정기예금 조달금리의 변동에 따라 변동되는 사항으로 정확히 그 수준을 논할순 없지만 확실한 것은 기준 이내로 들어와 햇살론을 받으시기만 한다면 고금리 채무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의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사람이 햇살론을 적용받으면 금리는 30%대에서 10%대로 떨어지기 때문에 큰 폭의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상호금융업권에서 신용대출을 이용한 사람이 햇살론을 이용하게 되면 10~15%에서 10% 수준으로 소폭의 변화만 가져오지만 연대보증을 세워야 했던 부담 등을 완화는 효과 등의 긍정적 혜택을 반드시 보게 되어 있습니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힘든 고통을 겪는 분들이 어렵게 접하는 금융상품이다 보니 부결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정부 정책상품에서 승인률이 높고 낮고를 따진다는 시작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을 여러 금융회사에서 나누어 시행하고 있는 것이 차이일 뿐 대상자에 대한 기준이나 조건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금융회사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점들에서 본다면 승인률 높은곳을 찾으시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거듭하여 강조드리는 것은 정부정책으로 마련된 서민대출 공동브랜드 금융상품이라는 점 입니다. 결과적으로 그 미묘한 작은 차이를 쫓기보다는 본인의 햇살론 대출 자격이 되는지를 확인하는 것 정도면 충분합니다.

     

 

 

스스로의 상태를 점검한 이후 어디서 받을 것인가에 대한 문제를 확인하셔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햇살론에 대해서 기본적인 설명을 드리긴 했지만 위 내용보다 훨씬 많은 조건과 생각 이상의 까다로운 조건들이 있기 때문에 보다 확실하게 알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업체는 햇살론만을 전담하여 취급하고 온라인을 통해 정말 햇살론이 필요한 분들께 성심껏 무료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해드린 조건이나 승인률에 대한 걱정 등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시다면 늦은 시간이라도 상담신청을 남겨두시면 편하신 시간대에 맞춰 전문 상담사가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모쪼록 좋은 상담 받으시고 햇살론 대출을 통해서 큰 부담을 작은 부담으로 바꾸실 수 있는계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