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자료실 한글2007 뷰어 다운

반응형

아직도 한글2007 뷰어를 못 찾으셨나요?  아니면 간신히 찾아 들어갔더니 엄한 광고만 나오지 않던가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진짜 한글 2007뷰어를 준비했습니다. 간단하게 설치방법만 확인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링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제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한글2007 뷰어는 없습니다. 대신 한컴오피스 2014 체험판만 있으며, 그나마도 한글과컴퓨터 공식페이지에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개인 가정용, 기업은 별도의 승인 후 사용)  

 

 

초간편 한글 2007 뷰어 설치 방법

     

한글뷰어 2007의 설치는 쉽습니다. 다음만 누르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일단 설치 첫 화면에서는 다음을 눌러 넘어가세요. 

 

두 번째 화면에서는 사용권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신 다음 동의함에 체크 후 설치를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자동으로 폴더 위치를 잡고 설치를 하는 모습입니다. 설치 후에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하나만 생성됩니다.

 

 

 

설치 파일의 크기(용량)에 비해 생각보다는 설치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 안전하게 설치가 완료된 모습니다.

 

※ 한글2007 뷰어 테스트 구동에서도 별다른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한글 2007 뷰어 다운로드 

  

  

 

설치 파일 링크와 파일 원본에 대한 각종 바이러스, 애드웨어 검사 결과 이상이 없었으니 안심하고 다운 받으셔도 되겠습니다. 설치 후 실행에 있어서도 광고가 걸려있어 화면 하단이 조금 잘리긴 하지만 사용하시는데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마우스 가운데 스크롤 버튼 보다는 사이드 스크롤바를 좌클릭으로 잡고 위아래로 보시는 것이 가장 편한 것 같습니다. 

 

또한 한글2007 뷰어 및 모든 뷰어 프로그램들은 파일에 대한 직접적인 수정, 편집이 불가능합니다. 단순히 파일 보는 것만 가능하며 열어보신 파일의 글 내용 복사 정도는 가능합니다. 이상 한글2007 뷰어 설치 파일 안내였습니다.

 

※ 한글뷰어 2007은 벌써 오래된 프로그램이라 한글뷰어 2010 및 2014 다운로드 관련 포스팅을 새로하였습니다. 아래 링크의 최신글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