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렉스 리스 장기렌트카 월 리스료 34만원에 끝
- 자동차 금융/자동차리스
- 2017. 5. 16. 11:45
스타렉스 리스 장기렌트카 월 리스료 등 가격과 비용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렉스는 화물용 승합차량으로 상용차량에 속하지는 않기도 하고, 화물용도나 인원 수송용 등 일반적인 용도로도 많이 활용되는 차량입니다.
스타렉스는 현대에서 만든 차량이고요. 기아나 다른 브랜드에서도 비슷한 차량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목적으로 활용가능한 차량들 중에서도 단연 스타렉스 만한 차량이 없는 것 같습니다.
리더스카에서 자동차리스로 그랜드 스타렉스 차량을 렌탈하시면 월 대여료 34만원이면 충분합니다.
리더스카는 자동차리스 전문기업으로 리스와 렌트 모두 취급하지만 리스에 특화된 가격비교 전문 기업인데요. 선수금 조건 20%, 48개월 약정을 기본조건으로 설정할 경우 월 리스료 (대여료 가격)은 월 34부터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스타렉스 특성상 특장이나 좌석을 모두 빼고 뒷좌석은 화물용도로만 사용하거나 리프트 설치 등 다양한 특장차량으로의 개조도 가능합니다. 출고 진행전에 확인되어야 할 사항이지만 이런 특장 요소에 따라서 상세 모델이나 옵션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리스나 장기렌트에서 모델이나 옵션이 달라지는 부분은 기본 계약 조건이 달라지는 것 만큼이나 차량 초기자금과 월 대여료를 결정하는 중대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선수금 조건이라거나 보증금 조건의 차이점도 중요한 포인트이긴 합니다. 선수금 조건으로 진행하는 경우 월 대여료는 상당폭 많이 낮아집니다. 대신 보증금 처럼 계약 종료후 돌려받는 금액이 없다보니 활용도가 다소 떨어집니다.
그래서 통상적으로는 보증금 조건으로 많이 진행을 하는데요. 하지만 선수금 조건의 경우엔 월 대여료를 현격하게 낮추어준다는 점에서 월 유지비용을 저렴하게 가져가고, 계약 종료후 반납한 뒤 새로운 리스 계약을 체결하는 등으로 활용하시는 경우엔 선수금 조건으로도 충분합니다.
분명한 포인트는 리스나 렌트든 상관없이 자신이 어떠한 목적으로 차량을 렌탈하고, 그것을 또 어떻게 활용할 것이며 현재 가용한 그리고 매울 소비되는 대여료는 얼마까지 감당이 가능한가, 비용처리는 어떻게 할 것인가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명하게 리스나 렌트를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다양한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구입 직전 모델을 확정하고 그에 따라 동일한 조건에서 동일한 견적서를 받아 비교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리더스카는 중소규모이지만 중간 마진이 적어 실제로 소비자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가장 많은 업체중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직접 한 번 확인해보시면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