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정보

반응형

씨티은행의 파이낸셜그룹 계열사인 씨티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상품 관련 정보입니다. CITIBANK 씨티은행은 외국계 은행으로 국내에서는 제법 괜찮은 은행으로 알려져 있지만 의외로 까다로운 부분은 정말 까다로운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해외 금융거래시 제법 좋은 상품이나 서비스도 많기 때문에 지난번 개인정보 유출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금융사입니다. 

 

 

참고로 위 사진은 본 포스팅과 무관하며 모든 자료는 씨티캐피탈 홈페이지에서 발췌하거나 인용하였습니다. (14년 7월 24일)

 

씨티캐피탈은 맞춤신용대출을 상품 기본 브랜드로 채용해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인터넷대출로 구분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씨티캐피탈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은 "일정급여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는 급여소득자를 위한 신용대출" 입니다. 간단히 풀이하면 소득이 있어야 하고 그에 맞는 직장 조건이 맞아야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7.9%부터 시작하며 한도는 최대 5천까지 가능합니다.

 

 

 

이 조건에도 일정한 기준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최소 만 21세를 경과한 급여 소득자로서 정규직 3~6개월 이상 또는 계약직 12개월 이상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지만 최소 200만원으로 직장에 대한 당사(씨티캐피탈)의 기준등급과 소득 등에 따라 최대 가능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최저 금리는 연 7.9%로 시작하지만 이 역시 대출 희망자의 신용도, 소득, 직장에 대한 기준등급 등에 따라 최소 금리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6개월 단위 상품 12~36개월, 12개월 단위 상품은 36~60개월 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상환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이며 이하 필요서류, 중도상환 수수료 등의 내용은 대출 실행시 해당 금융사와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므로 따로 설명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사진자료는 인터넷 대출을 가져왔는데 조건은 일반 직장인 대출과 비슷하지만 인터넷에서 바로 신청과 대출 진행이 가능해 갑작스러운 긴급자금 필요시 유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씨티캐피탈은 2금융권이지만 씨티은행 계열사라는 점과 은행권에서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금융사이므로 다른 일반 캐피탈 금융사들 보다는 다소 신뢰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조건 부분이 다소 까다로운 편이기는 하나 기존의 씨티은행 고객이시라면 특정한 금리 인하 등의 혜택도 추가적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른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시기 보다는 해당금융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직접 상담으로 알아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