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군단 8월 쿠폰 모음

반응형

영웅의군단 8월 쿠폰 모음

 

안녕하세요!! 멀티스탭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영군 소식을 올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헝앱에 소개된 쿠폰을 소개해 봅니다. 시간이 너무 오래 되면 쿠폰들은 사용할 수 없으니 8월 이내에 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요즘은 많이 못했더니.. 캐릭터들도 영 거시기 하고.. ㅜㅜㅎㅎㅎ   쿠폰도 최근에서야 저도 알게되어서 ㅎㅎㅎㅎ 간단히 최근 소식 말씀드리면..

 

주인공이 렙제가 또 풀려버렸죠.. 70렙으로 증가하면서 무지막지한 노가다를 통해서만 70렙에 도달이 가능해 졌습니다. 저도 최근에 다시 시작하다 보니 아직도 69레벨 25% 수준이네요 하루나 이틀정도 더 소요될것 같습니다. 만렙 되려면.. ㅎ ㅜㅜ

 

오늘 새로운 배수영웅이 출몰하면서 벨루어 라는 영웅이 추가되었습니다. 총을 사용하는 이 캐릭터는 체력이 만땅이던데.. 예전 푸스 처럼 몸빵하면서 분노 수급을 하는 녀석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저는 뽑기 대기중)

  

 

 

영웅의군단 8월 쿠폰 모음

시즌3 플티 1장 쿠폰 WG2S6WXPQUHPGYKH

시즌3 플티 2장 쿠폰 XG2RHWXTTVHQGPKH

시즌3 골티 5장 쿠폰 RGHXFWUYXHWGXKH

의욕 10개 쿠폰 RG2W7RSWYUHTGQKH

의욕 30개 쿠폰 TG2VGPWXPWHUGWKH

 

 

이상 여기까지 에이핑크 캐릭터와 함께해서 더욱 신나는 영웅의군단 8월 쿠폰 모음이었습니다. 부디 좋은 캐릭터 뽑으시고 즐겁게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종종 영군 소식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