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상품 정보 (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반응형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상품 정보

대출 광고로 관심을 모으다가 최근에는 조금 뜸한 월더풀론 상품의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상품 정보입니다. 


각 저축은행에서는 햇살론을 거의 대부분 취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상품의 상세 신청자격, 대출자격, 금리, 이자, 기간 등 상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 저신용, 저소득층이 저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환 대출 또는 가계자금 등 서민가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보증부 대출 상품 

 

친애저축은행 햇살론의 대출 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근로자 1천5백만원, 자영업자 사업자대출 2천만원, 대환자금 3천만원, 창업자금 5천만원 입니다. 


각 대출의 항목별 최고 가능 금액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개인적인 상황을 적용하면 이 또한 달라질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친애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자격 

-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

- 연소득 3천만원 이하 근로소득자 및 자영업자, 농림어업인 

 

대출금리

- 2014년 11월 현재 근로자 연 10.64 %

- 2014년 11월 현재 사업자 연 9.52 %

*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및 저축은행중앙회 공시에 따른 변동금리 (대환대출은 고정금리 적용)

 

대출기간

- 근로자 : 3년, 5년

- 자영업자 : 5년 이내

 

※ 2017년 현재는 JT친애저축은행 (JT금융그룹)에 속한 금융사로 2017년 4월 12일 기준 대출금리 연 7%대 ~ 연 10%대 까지 적용하고 있습니다. (자료출처 : JT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




  

 

추가로 연체시에는 대출금리에서 8~14% 연체기간 및 금리에 따라 차등 추가 된 연체이자가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게됩니다.

 

이자는 대출해당일 또는 응당일에 부과되며 가까운 영업점 방문이 필요하며 주민등록 등초본, 신분증, 소득증빙서류 등이 필요하므로 햇살론 대출 진행 전 상담센터 등을 통해 사전에 확인하시는 절차가 필요하겠습니다. 

  

  

개인의 신용상태, 신용도 등에 따라서 대출 한도와 금리는 변동될 수 있으며 기타 인지세 등 부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친애저축은행의 햇살론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친애저축은행 고객센터 1599-0060으로 확인 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친애저축은행에서는 창립 2주년을 맞아 황금열쇠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해당 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종료)

 

친애 저축은행 이외 햇살론을 주로 취급하는 업체들도 많이습니다. 햇살론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다양한 케이스의 고객들을 만나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 승인률도 높은편입니다.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추가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불량자 및 개인회생, 파산자, 기대출과다자, 과다조회로 타 금융사 거절 이력자, 미성년자, 무직자, 해외거주자 및 65세 이상 고령자, 휴대폰 포함 연체를 가진 분들은 햇살론 대출이 불가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