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론대출 이자와 조건 확인

반응형

다양한 금융사가 존재하고 있지만 농협은 참 애증의 대상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만 그만큼 많은 문제들을 일으키면서 고객들에게 잠재적인 불안감을 주고 있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다양한 금융 서비스들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카드의 농협카드론대출 이자와 한도 등 카드론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은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해당 금융사가 선정한 일정 기준 이상의 고객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일종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금리는 일정한 수준에서 크게 변동이 없지만 한도와 상환 기간 등은 신청자 개인의 신용도와 거래 실적 등에 의해 변화될 수도 있는 상품입니다. 

 

NH카드론, NH 농협카드론의 경우를 보아도 농협이 정한 기준에 따라 영업점 방문 및 서류 제출 없이 NH농협은행 자동화기기, 인터넷, 스마트폰, ARS 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

   

 

 

NH 농협카드론대출 대출 조건

 

카드론 한도 : 최대 2,000만원

금리 (이자) : 연 6.9% ~ 22.4% (연체시 연 21~29.9%)

대출기간 : 최대 36개월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매월 원금 동일, 이자는 줄어드는 형태)

거치기간 : 최대 3, 6, 12개월 (개인 신용도 NH농협 내부 등급에 좌우)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결제일 : 신용카드 결제일과 동일, 2개월 후 변경 가능

  

 

 

농협카드론은 금리(이자)는 타사와 유사한 수준이나 한도가 많이 발생하는 편이며, 대출기간이 최장 36개월로 길고, 거치기간이 최장 12개월로 고객에게 유리한 카드론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개인 신용도와 농협 내부 거래 실적이나 기타 해당 금융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서 적용이 되는 부분과 되지 않는 부분이 있으니 실제로 한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끝으로 농협에서 카드론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당연히 NH 농협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며 공인인증서, 휴대폰 인증 등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신청 방법에 따라 상이하니 위에 있는 자료 사진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드론의 경우 사전 이용 동의를 한 고객에게만 적용이 되니 미리 신청을 해두시거나 카드론을 신청하시면서 상담사나 콜센터에서 이 부분을 확인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NH카드론을 사용하시면서 대출 실행 이후 6개월이 경과하였다면 금리를 낮춰 달라고 요구하실 수 있는데요. 딱 한가지 조건이 있다면 대출을 받으신 시점 보다 금리인하 요구를 하는 시점에 개인 신용등급이나 신용도가 확실히 좋아진 상태여야만 적용되기 때문에 개인의 신용등급 관리도 중요하겠습니다.

 

 

인터넷 신용대출 무료상담 FK LOAN 바로가기

 

서민 금융 서비스 햇살론 무료상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