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신용대출 자격 조건 (아이스탠다드론 퀵 신용대출)

반응형

외국계 자본 은행인 SC제일은행 신용대출 상품 '아이스탠다드론 퀵' 대출 상품 안내 입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SC스탠다드캐피탈에서 운용하는 상품으로 아이스탠다드론 퀵은 무서류, 무방문,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직장인대출 급여생활자 대출 상품으로 최대 한도는 500만원 대출 기간은 1~3년(12~36개월)인 상품입니다.

 

 

아이스탠다드론 퀵 상품 조건

 

대상 : 직장인 급여생활자

한도 : 최대 500만원

금리 : 최저 연 16.5% 부터

기간 : 12, 24, 36개월

상환 :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서류 : 없음 (본인명의 공인인증서, 휴대폰은 필요)

기타 :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잔존기간별 차등 적용 약 1.4% 내외, 연체이자는 대출금리 +6%(1회), +8%(2회), +10%(3회) 최대 34.9% 까지 적용,  

 

 

 

SC스탠다드캐피탈의 아이스탠다드론 퀵 상품은 무서류, 무방문, 인터넷 신용대출(직장인대출) 상품으로 대출 절차가 일반 대출 상품과는 조금 다릅니다. 

 

인터넷을 통해 본인 인증(실명인증 및 휴대폰 인증) 후 스크래핑 서비스(소득 산정, 재직확인)을 거쳐 개인 신상정보를 작성하면 자신의 대출 가능여부와 금리, 한도 조건 확인이 가능해 집니다.

 

이후 공인인증을 통해 전자 서명을 하고 실제 대출 신청을 하면 최종 심사를 거쳐 본인이 작성한 입금 희망계좌로 대출금이 송금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스크래핑 서비스는 인터넷 상의 특정 정보만을 자동으로 추출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스크래핑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국민연금공단이나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제공하는 기준소득정보, 재직, 회사, 직장의 구분(외감, 등록, 상장 등의 회사 구분) 등의 정보를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SC스탠다드캐피탈로 안전하게 제공하는 일종의 부분 특정 정보 추출 기능입니다.

 

웹 상에서 거래를 하다보면 조금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 부분적으로만 추출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비교적 신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이스탠다드론 퀵 직장인대출 상품은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일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여 편리하지만 SC스탠다드캐피탈의 아이스탠다드론 퀵 상품은 일반 아이드스탠다드론 상품과는 다르다는 점을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또한 편리한 인터넷 대출이기는 하나 타사 상품들에 비해 대출 한도가 비교적 낮고 금리도 평균~평균상회 하는 수준이기 때문에 자주 거래하는 은행이라던지 특별한 이유가 있지 않은 이상 사용하기가 쉽지만은 않아 보입니다.

 

다른 대출 상품에 대해 문의가 필요하시거나 개인 금융, 재무상황이 복잡하고 인터넷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FK LOAN을 추천해 드립니다. 각종 직업별(직장별) 대출 상품들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는데다 많은 상담 노하우를 통해 무료로 대출과 관련된 모든 상담이 가능한 곳입니다.

 

FK LOAN 무료 대출 상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