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대출안돼는이유? 직장인대출 쉬운곳 정보

반응형

직장인대출안돼는이유, 직장인대출쉬운곳 정보

 

연말정산 폭탄에 각종 세금 인상까지 직장인들이 살아가는 이 세상은 어쩜 그리 계속 퍽퍽해지기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급한 목돈이 필요해 신용대출을 알아보지만 생각보다 낮은 한도와 높은 금리 때문에 망설여지는 일도 부지기수고 심지어는 부결나는 상황도 종종 생기다보면 정말 막막한 상황을 겪는 때도 있습니다.

 

직장인대출안돼는이유는 생각보다 많고 단순합니다. 가장 중요한 개인 신용등급(신용도)가 낮아 안되는 상황이 대부분이며, 과도한 채무가 있는 경우, 다른 연체중인 경우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직장인대출쉬운곳

 

일정한 급여가 나오는 직장이 있으면 웬만하면 직장인대출은 한도나 금리 조건이 좋지 않더라도 승인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신용등급 관리가 부족해 자신의 기대와는 달리 매우 불안한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있는 경우 대출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든 이곳저곳에서 끌어다 쓴 돈(대출)이 많은 경우 부결이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과도한 채무 때문에 신용조회간 해당금융사로부터 채무과다로 대출 불가 판정이 나는 경우 입니다. 

 

직장인대출쉬운곳

 

일부 금융사에서는 가능한 곳도 있지만 연체관리도 중요한데 이를 무시하고 몇 주에서 많게는 한 두달 연체했다가 납부하는 상습적인 습관(?)이 있다면 연체중이기 쉽고 그 연체를 해결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안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실제로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끼치는 연체로 인해서 1년 넘게 신용등급이 오르지 않았던 제 지인을 보면 연체관리(연체되지 않도록 납부일을 잘 지키는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가끔씩 자신도 모르던(혹은 잊고 있던 채무, 연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유를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각종 신용정보 회사에서 시행하는 무료 신용정보조회 서비스를 받아보시면 이유를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직장인대출안돼는이유

 

직장인대출 쉬운곳은 상대적으로 특장점이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등급이나 다른 문제들이 있어도 쉬이 대출 승인이 나는데 그만큼 금리나 한도적인 측면에서 만족하시지는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느 금융사건 어느 상품이건 마찬가지인 문제 입니다. 한도가 많이 나오면 금리가 오르고, 신용도가 낮으면 금리를 많이 물려 금융사에서 리스크를 보전하는 방식은 경제적으로도 기본적인 전략이니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직장인대출 쉬운곳 업체는 '도와드림론'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많이 소개되고 있는 이 업체는 신용,담보는 물론 직업에 따른 대출 방법 등 다양한 상품과 케이스를 다루어본 알짜배기 업체입니다. 무료 상담도 받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상담신청 남겨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