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플레이어 광고 제거 광고창 없애기

반응형

 

KM 플레이어 광고제거 방법

* KMplayer 광고창 없애는 방법

 

지금 혹시 KM플레이어를 실행 할 때마다 나타나는 광고창 때문에 열받고 계시진 않은가요?  인내심의 한계를 테스트하는 KMP~!!  여러분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KM플레이어 광고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 XX넘의 광고창..!  저는 광고창 없는 KM플레이어 3.7버전으로 사용하다가 이번 포스팅을 위해 3.8버전으로 재설치하여 실행해 보았는데 바뀐 것은 없었습니다.  그나마 광고창 닫는 버튼이 있지만 매번 실행할 때마다 닫아야 하는 불편함이 남아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알아보면 시스템 드라이버에서 hosts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수정하면 광고창이 없어진다고도 했지만..

 

 

 

아무리 알려준 대로 hosts파일을 수정하고 철자를 확인해 보아도..

 

 

 

권한이 없어서 저장이 안된다는 엄한 소리만..!!  하지만 관리자 권한으로 파일을 열어 수정하면 된다고 하는데~!  좌클릭 우클릭 아무리 찾아도 관리자 권한으로 파일을 여는 방법이 보이지 않아서 포기하려 했지만 어렵게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진짜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방법은?


 

 

 


메모장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신 다음 127.0.0.1 player.kmpmedia.net # KMP PLUS 를 맨 밑에줄에 그대로 추가하신 다음 저장하시면 됩니다.


사실 접어놓기 한 구식방법 처럼 알려드렸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다는 걸 확인하고 부득이하게 글 수정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까의 광고창을 닫는 버튼이 없어지고 깔끔하게 플레이어만 남은 모습입니다.

 

KM플레이어 3.7 버전에서는 이상이 없지만 3.8 버전에서는 다소 불안정하기도 해서 다운로드 링크 남깁니다.

 

 

*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별점 밑에 보시면 이전버전 v3.7 선택 가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