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언제나 봄날 노래, 뮤직비디오

반응형

 

김그림  언제나 봄날


김그림 그녀가 오랜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을 들고 팬들 앞에 섰습니다.  최근에는 헤어짐이나 이별과 관련된 노래들이 주를 이루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도 밝고 상큼한 곡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김그림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하는 열의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슈스케에서도 기타를 치며 김보경과 함께 같이 노래했던 장면도 꽤나 인상 깊었는데..  자신의 꿈을 향해 계속 전진하는 그녀의 모습은 참 기특합니다.

 

 

 

당시에는 4가지가 없다며 여론과 팬들로 부터 많은 비난을 받았었지만.. 슈스케 특유의 악마의 편집이 사람들에게도 인식 되었는지.. 아니면 그녀가 데뷔한지 오래되어서 그런건지.. 이제는 호감을 나타내는 분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특히 KBS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OST '정말 바보야'라는 곡이 드라마의 인기(주원의 인기)와 함께 대중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가수로서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에도 딱히 큰 히트곡은 없지만 애잔하면서도 슬픔이 묻어 있는 듯한 그녀만의 독특한 보이스를 기억하고, 또 듣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부터는 보통 가수들과 동등해 졌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상큼한 봄 느낌 나는 노래로 찾아와주니 그녀의 목소리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가뭄에 단비 같은 노래랍니다. 

 

 

 

갈수록 물오른 미모를 뽐내는 김그림~!  TV에서는 거의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 그녀이기 때문에 이렇게 노래나 뮤직비디오 말고는 그녀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은...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수로서 조금이나마 더 성장하고.. 좋은 길을 가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면 충분히 공감이 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김그림 언제나 봄날 뮤직비디오


 

싱그러운 봄의 향기가 느껴지는 김그림 언제나 봄날 노래 듣기, 뮤직비디오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