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신용대출,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 자격

반응형

아주캐피탈은 자동차금융으로 더욱 유명하지만 별도의 다이렉트 대출센터를 둘 만큼 신용대출에도 많은 힘을 기울이고 있는 캐피탈 금융사 입니다.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중에서도 근로소득자 직장인들을 위한 다이렉트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한도와 금리, 자세한 상품 자격대상 등 상세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 자격▲ 사진 아주캐피탈 홈페이지 화면 캡쳐

    

▶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 

- 특징 : 무방문, 무서류, 당일대출

- 한도 : 100만원 ~ 5,000만원

- 금리 : 연 6.7% ~ 28.9%

- 기간 : 12, 24, 36개월

- 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링크)

 

다이렉트론 신용대출이라는 이름에 맞게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 상품은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전화 등을 통해서 무방문 무서류로 당일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물론 평일 영업일을 기준으로 삼고는 있고, 주요 캐피탈사 및 일부 대부금융사에서는 즉시 혹은 30분 등을 내걸며 빠른 대출을 강조하고도 있긴 한데요. 그래도 당일에 바로 처리가 가능한 정도면 빠른것으로 보아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여기에 최대 5천만원 한도는 물론 금리는 비싸긴 하지만 28.9%라는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는 20% 초중반의 금리대로도 대출을 받을 수 있을 약간의 가능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 자격

 

▶ 아주캐피탈 직장인 다이렉트대출 조건 자격

- 재직 3개월 이상

- 연소득 1,200만원 이상

- 소득증빙 가능

※ 프리랜서, 개인사업장 종사자도 가능 

 

직장인 대출이다 보니 근로조건은 확실하게 볼텐데요. 재직은 3개월 이상 근무했어야하며 연소득은 1200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직장인들이라면 기본적인 조건에는 맞을 것 같습니다.

 

다른 캐피탈사나 금융회사도 마찬가지이지만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 역시 별도의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해당 대출에서는 중도상환수수료가 1.5% 요율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가장 무시무시한 연체이자율은 특별한 내용 없이 최대 34.9%이내에서만 적용이 된다고 되어 있는데요. 약정금리에 가산금리가 적용되면 법정최대이자에 도달하는 것은 시간문제이기 때문에 되도록 연체가 없도록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아주캐피탈 신용대출, 다이렉트 직장인 대출 자격▲ 사진 아주캐피탈 홈페이지 화면 캡쳐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직장인대출이 무방문 무서류 대출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신청을 하실 때 이야기이고 실제로 대출을 진행하시게 된다면 시분증 사본을 팩스로 송부하거나 일부 고객의 경우에는 재직이나 소득자료를 해당 금융사에서 요청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체로 상담이 오가는 와중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아주캐피탈에서 상담하셔 본다면 아실 수 있는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