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사이트 추천 미투 #해시태그 감성 소개팅

반응형

소개팅 사이트 추천 포스팅입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예전엔 소개팅 어플이나 사이트를 잠시 이용해 본적이 있는데요. 대부분 소개팅 어플들은 설명해주는 거랑은 다르게 매칭률도 낮고 현금 결제만 너무 유도해서 오래는 안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소개팅 사이트미투(meetwo)라는 곳인데요. 요즘 인기 있는 #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마치 SNS를 하듯 글을 쓰고, 이를 기반으로 감성 만남을 할 수 있는 소개팅 사이트라는 것이 주된 컨셉입니다.

  

  

사진과 함께 짧은 글을 작성하고 회원들간에 공감도 하면서 대화도 나누고 하다보면 보통의 소개팅 어플이나 사이트와는 다르게 소통하면서 조금 더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질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나 SNS처럼 해시태그를 이용하다보니 나의 관심사나 현재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상대방도 이러한 것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형태이기 때문에 감성 만남이라고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단순히 소개팅만 하는 곳이 아니라 솔로인 친구한데 인연을 만들어주는 커플매니저 처럼 좋은 인연을 찾아주는 역할을 할 수도 있어서 상당히 특이한 서비스라고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것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 일정한 보상의 리워드도 되기 때문에 성실하게 임한다면 본인에게도 분명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소개팅 어플이나 사이트는 어린 친구들(미성년자)가 많아서 불편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곳은 성인분들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분위기가 조금은 다른 곳이기 때문에 가벼운 만남 보다는 진지하게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나누고 싶은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상세 인증 과정이 있기 때문에 프로필이 정확해야만 활동이 가능한 공간이다보니 한 번쯤은 믿어볼만 한 것 같아요.  

 

요즘엔 정말 많은 소개팅 사이트 들이 넘치는데요. 평범하고 재미없이 사람만 소개받다가.. 소개만 받다가 끝내지 마시고 SNS처럼 자신의 감성을 드러내면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 해서 추천해드리고 있답니다.

 

페이스북 계정 연동도 가능해서 편하게 가입도 가능하고, SNS계정이 약간 불안하시다면 일반 회원가입도 가능하니까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감성 소개팅 미투(meetwo)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