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보험 대출, 보험 직장인 신용대출

반응형

흔히 보험사에서 받을 수 있는 대출이라고 하면 보험계약대출이 가장 먼저 떠오르실텐데요. 삼성생명 보험 대출인 '보험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은 삼성생명 보험고객 중일정한 요건만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한 직장인 전용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보험을 준담보로한 보험 대출이 아니라 보험 가입자들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이라는 것 인데요. 삼성생명의 '보험직장인신용대출'은 어떤 특징을 갖고 있으며, 한도나 금리 등의 대출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삼성생명 보험 대출, 보험 직장인 신용대출 (1)

 

▶ 삼성생명 보험 대출 '보험 직장인 신용대출'

- 특징 : 삼성생명 보험 고객인 직장인 (배우자 가능)

- 한도 : 500만원 ~ 8,000만원

- 금리 : 연 4.7% ~ 11.31% (고정금리)

- 기간 : 최대 3년

- 상환 : 만기일시, 원리금/원금 균등분할

 

삼성생명 보험에 가입한 직장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바로 삼성생명 '보험직장인신용대출'인데요. 본인이 삼성생명에 보험이 없더라도 자신의 가족(배우자) 둘 중 1명만 가입이되어 있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8천만원의 높은 한도까지 약정이 가능하지만 개인 신용도나 소득 요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막연한 기대까지는 하시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또한 보험 고객이면서 직장인이라도 일정한 조건이 존재하는데요. 해당 고객이 1년 이상 재직중이어야 하며, 연 소득이 2,000만원 이상이어야 '보험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의 신청이 가능하므로 이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생명 보험 대출, 보험 직장인 신용대출 (2)

  

2금융권인 보험사에서 받는 대출이라지만 삼성생명 '보험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의 금리는 비교적 낮은 편에 속하는데요. 최저 연 4.7%부터 시작해 최고 연이자 11.31%이기 때문에 대체로 10%이하 대의 금리로 약정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만기일까지 금리 변동이 없는 고정금리가 적용되므로 안정적인 지출 관리에도 용이합니다. 만약 중도에 상환하실 경우가 발생한다면 상환금액의 1% 수준 으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적용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보험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은 무방문 무서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장점 중 하나인데요. 아쉽지만 국민연금을 1년 이상 납부하였고, 연소득이 2천만원 이상인 경우에 가능한 조건입니다.

 

기본 신청 요건에서 연소득 2천만원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므로, 국민연금을 1년 이상 납부하신 분들이라면 삼성생명 융자창구 방문이나 서류 없이 대출의 진행이 가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