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장기렌트카 가격 렌트 비용, 장기렌터카 장점

반응형

요즘은 가정마다 차 1대씩은 꼭 보유하고 있는데요. 일부 가정에서는 주말용이나 가족(아내)용 혹은 자녀용으로 크고 작은 승용차를 한 두대 쯤 더 보유하고 있다보니 실제로는 1가구 1차량 이상인 경우도 많습니다.

 

차량을 구입하는 경로는 아무래도 중고차 거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큰 마음먹고 신차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경제적인 측면에서 장기렌트카를 고려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자동차에 대한 소비 개념이 바뀌면서 달라지고 있는 현상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이 떨어지거나 떨어질 가능성이 높은 재화(자차)를 보유하기 보다는 장기렌트로 실익을 챙기시려는 분들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카니발 장기렌트카 가격 렌트 비용, 장기렌터카 장점 (1)▲ 사진: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카니발 장기렌트카 가격 렌트 비용, 장기렌터카 장점 (3)

 

카니발 장기렌트카 차량의 경우 부가세를 포함해 월 렌탈료 가격은 약 57만9천원 정도 나옵니다. 월 납입해야하는 가격부담이 조금 큰 것은 사실이지만 따져보면 신차 구입하는 것 보다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요즘은 그냥 장기렌트 상품말고도 정비까지 완벽하게 지원하는 옵션 상품도 출시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카니발 차량을 장기렌터카로 정비 옵션을 포함하여 구입하신다면 약 월렌탈료 65만원 정도 나옵니다.

 

카니발 장기렌트카 가격 렌트 비용, 장기렌터카 장점 (2)▲ 사진: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 장기렌터카 장점

 

1. 저렴한 초기 비용 - 신차를 구입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선수금이나 세금 등으로 초기 비용 부담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장기렌터카를 선택하신다면 초기 비용이 그리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이런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2. 유류비 절감 효과 - 저는 개인적으로 장애등급을 가지고 계신 부친의 보호자 자격으로 LPG차량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이처럼 유류비가 저렴한 LPG차량은 영업용이나 특정한 자격을 갖춘 사람들이 아니면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터카를 사용 경우에는 LPG 차량을 이용이 가능하다보니 휘발유나 경유보다도 저렴한 LPG 연료의 사용이 가능해지고 자연스럽게 유류비도 절감하실 수 있는 것 입니다.

 

3. 세금절감과 간편한 회계 - 특히 사업자분들에게 유용한 부분인데요. 차량 구입시 소모되는 차입금으로 인한 부채 절감은 물론 비용 회계처리를 통해서 세금 절감효과가 있다는 것은 웬만한 사업자분들이라면 이미 대부분 알고 계시는 내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4. 편리한 차량 관리 - 예전에는 제대로된 서비스를 받기 힘들었던 것도 사실이지만 요즘은 렌트카를 구입한 업체로부터 차량 구입부터 유지관리 등의 모든 사후관리를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자차든 렌터카든 일단 발생하게되면 상당히 골치아픈데요. 장기렌터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고 처리를 대신해 주는데다 대차서비스 또한 무상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개인이 운용하는 것보다 편리한 차량 관리 또한 가능한 것 입니다.

 

 

카니발을 포함해 장기렌트카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편의성과 합리성을 두루 갖춘 롯데렌터카에서 맞춤 상담을 받아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30년 이상의 렌탈산업 노하우를 보유한 종합 렌탈회사 이기 때문에 믿고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