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Ez 패밀리론, 최대 5천만원

반응형

여러 많은 금융사들이 존재하지만 보험을 판매하는 생명보험회사에서도 일반 신용대출 상품이 존재합니다. 물론 해당 보험사의 고객이어야 한다거나 일련의 신용대출 심사 기준에 부합되는 분들어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붙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무난하면서도 편리한 대출 방법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험사에서 대출을 해준다고 하면 보험계약을 담보로하는 보험 계약 대출을 떠올리시기 쉽지만 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상품 'Ez-Family Loan(이지 패밀리론)'은 한화생명 보험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보증 무담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보험 계약 대출과는 달리 해당 보험사(한화생명) 보험 계약 고객이라면, 그리고 일정한 신용대출 조건에 부합되기만 한다면 누구나 신청과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대부업체보다도 먼저 확인해볼만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각급 보험사에서는 이와 유사한 보험 고개 전용 신용대출 상품이 있으므로 은행권에서 대출이 어려우셨다면 대부업이나 저축은행 등을 확인해보시기 전에 보험사를 확인해보시는 것도 어떨까 싶습니다.

 

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Ez 패밀리론 (1)

 

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Ez 패밀리론

- 특징 : 한화생명 보험 가입고객을 위한 무보증/무담보 대출

- 한도 : 200만원 ~ 최대 5,000만원

- 금리 : 연 4.5%  ~ 14.%

- 기간 : 1년

- 상환 : 만기일시상환

 

한화생명 보험 상품을 보유한 고객들을 위한 한화생명 신용대출 'Ez 패밀리론'은 최대 5천만원이라는 한도에 최저 연 4.5%라는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무장하고 있는데요. 정확히 어던 조건을 갖추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한화생명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하지만 해당 보험은 18개월 이상 유지한 대출로서 대출신청 직전월 3개월 연속 정상 납입 실적을 갖춘 고객이어야 합니다. 또한 만 26세(2015년 기준 우리나이로 27세)이상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일정한 소득이 있고 통상적으로 신용대출이 가능한 개인 신용도(신용등급)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신용불량자와 같은 조건에 계신분들이라면 신청을 하시더라도 대출이 어려울 수 있겠습니다. 

 

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Ez 패밀리론 (2)▲ 사진 : 한화생명 보험 대출 상세페이지 화면 갈무리

 

최대 5천만원 까지 신청이 가능하지만 2천만원을 초과하는 한도에 대해서는 한화생명 창구를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2천만원 미만의 금액으로 대출을 신청하신다면 무방문/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하고 ARS나 상담사, 인터넷 모바일로도 신청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높은 한도만 필요하신 분들이 아니더라도 최소 200만원부터 대출이 가능하므로 편리한 신청 방법과 더불어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상품은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리 부분은 최저 연 4.5%부터 시작하는 한자리 숫자대 이자까지 적용이 가능하지만 개인 신용도 등의 상황에 따라 최고 14.5%까지 적용되므로 너무 낮은 금리가 적용되리라는 막연한 기대를 미리 하시지 않길 바랍니다. 

 

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Ez 패밀리론 (1)▲ 사진 : 한화생명 보험 대출 상세페이지 화면 갈무리

 

다소 아쉬운 부분이기도 하지만 한화생명 보험 신용대출 상품 'Ez 패밀리론'은 대출 기간이 1년으로 단기간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넉넉히 나올 수 있겠지만 대출 약정 가능한 기간이 짧으므로 단기간 사용하실 분들에게 더 어울리는 상품입니다.

 

대신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적용하여 월 상환액 부담은 낮은 것이 다행이라면 다행이겠지만 만기일시 상환 방식의 특성상 다른 상환방식에 비해 많은 이자를 부담해야 할 수 있음을 기억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