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왕 클로즈 투 유 [Oliva Ong 'Close To You']

반응형

올리비아 왕 (Oliva Ong) Close to you 노래 입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만한 분이자 노래인 것 같습니다. 사실 뭐 엄청나게 인기가 있다거나 하지 않지만 웬만해선 스치듯 흘러갔을 지언정 이 분 노래 한 번 쯤 안들어보신 분들은 별로 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올리비아는 아래 사진 처럼? 생기신 분인데..

이렇게 보여드리면 누구인지 모르실 것 같네요.

사실.. 뭐.. 저도.. 그랬으니..;;

 

 

이 사진 말고

 

이 사진을 보시면

 

'아~!'

 

하실거에요!

 

 

 

올리비아 양이 싱가폴 국적이라는 것을 오늘 처음알았네요. 게다가.. 같은 85년 생이었다는 것 또한 오늘 처음 듣게 된 것 같습니다. 듣기는 많이 들었는데 크게 관심은 없었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오늘 Close to you 노래를 올리지만 사실 가장 널리 알려진? 대표적인 곡은 되려 Fly to the moon 이겠네요. 어떻게 보면 다소 몽환적인 느낌도 많이 나는데요. 그만큼 목소리가 좋다는 뜻이겠죠?

 

잠시 쉬어가는 차원에서 올리는 음악 포스팅이지만 언제들어도 참 좋은 목소리, 좋은 음색인 것 같습니다. 마침 유튜브에 재생목록이 있어서 링크 남겨둡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