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저HG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추천

반응형

그랜저HG 모델의 장기렌트 자동차리스와 관련한 내용들 그리고 추천 해드릴만한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침은 선선한게 딱 좋은 날씨입니다. 정말 이런날에는 사무실에 틀어박혀 일하기보다는 차를 타고 어디든 떠나고 싶어지는 순간인데요.

 

자동차 창문을 열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상쾌하게 드라이브를 하는 모습을 상상만 하더라도 참 그냥 지금 바로 사무실문을 뻥 차고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현대 그랜저 HG 모델은 중후한 멋이 있으면서 묵직하니 안정감 있는 모습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차량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현대에서 오랫동안 계속 판매되어온 모델로서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며 외관에서는 다양한 변화를 겪었지만 그 덕분에 평범하면서도 그 속에서는 강인함이 묻어 나오는 차량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3번 정도 보조석에서 시승해볼 기회가 있었는데요. 제가 지금 타는 중형 차량의 승차감하고는 전혀 다른 느낌을 주더군요.

 

게다가 가장 안정적으로 편하다고 생각이 들었던 부분은 다름아닌 정숙성이었습니다. 대형 차량이라서 조금 더 크거나 비슷할 거란 오만한 생각을 하고 탔었는데 실내를 보니 전혀 그런 느낌 없이 오히려 반대로 너무 깔끔하고 정숙한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차량이 조금 크기가 큰 편이다보니 여성분들보다는 남성분들에게 조금 더 어울리는 모습이지만 요즘은 남녀 구별없이 자신이 원하는 취향의 차량을 타는 편이다보니 이런 부분은 거리끼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랜저HG는 3가지 종류의 모델이 보이는데 구체적인 모델은 조금 더 많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점은 2200cc도 있다는 게 조금 특이하다면 특이하달까요. 연료탱크용량은 70리터로 딱 생각한 만큼 나오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릴텐데요.

 

장기렌트카 (내차닷컴 기준) 기본조건 최소 12개월부터 최장 55개월까지 신차렌트로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운전은 만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가 가능한데요. 사업자 분들이라면 따로 면허 없이도 렌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운전은 보험을 넣고 다른 분이 하셔야겠죠? 

 

장기렌트카 구매형태는 최대잔가형 = 만기시 잔존가치를 높게 설정, 만기시 차량 반납희망자에게 유리한 형태와 최저잔가형 = 만기시 잔존가치 낮게 설정, 만기시 차량 구입 희망 고객에게 유리한 방향 2가지로 선택하셔서 운영하시는 방법 2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현대 그랜저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사이에서 고민하신다면 보험을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보험 경력이 오래되셨고 보통의 일반 운전자분들에 비해 보험료가 저렴하게 나오시는 편이라면 장기리스가 계약자의 보험 이력을 따라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유리하다고 합니다.

 

반대로 보험 경력이 짧으시거나 불의의 사고 등이 있으셔서 보험료가 높게 책정되는 분이 계시다면 장기렌트카 보험 이력에 관계없이 계약하기 때문에 장기렌트쪽이 조금 더 유리하다고도 합니다.

 

이밖에는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차이점은 번호판의 영업용(허하호)인가 일반번호판 인가 정도가 극명하게 확인 가능한 차이점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 밖에도 세금부분에서 약간의 차이가가 존재하기도 하고 장기렌트든 자동차리스든 선수금이나 보증금조로 얼마의 초기자금을 넣느냐, 옵션은 어떻게 선택하느냐, 보험의 가입은 어떤 방식으로 하는가 일반 개인인지 사업자인지 등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더 많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단순히 보험이나 번호판 때문에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사이에서 특정 방식을 고수하실 필요는 없다고 보고요. 필요에 따라서 세금이나 월 렌트료, 초기 선수금 등을 충분히 고려하셔서 견적을 받아 본 후 결정하시는 편이 어떨까 싶습니다.

 

 

장기렌트카를 효율적으로 구매하는 방법은 차량 구매시기를 정한뒤 해당 차량 구매시기에 가까운 시점에서 다양한 장기렌트 서비스 업체(3~4업체)에서 견적서를 받아보고 그 가운데 결정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오늘 계속하여 소개해드리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내차닷컴>에서는 신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 상담, 비교 견적을 해드리고 있다 하니 한 번 방문하셔서 상담/견적을 받아보시면 어떨까 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 위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약속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 사진출처 : 내차닷컴 제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