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닷컴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내차닷컴

반응형

내차닷컴 -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추천, 내차닷컴

 

어제는 비가온 다음이라 선선하더니 오늘은 조금 더위가 느껴질 정도로 날씨가 좋아졌습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해서 주말에 여기저기 나들이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먼 여행지로 떠나거나 가까운 여행지로 떠나실 때 대중교통이 편리한 부분도 있지만 확실히 자가 차량이 있으면 마음놓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당장 주중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지만 주말에는 꼭 어딘가를 이동하시기 때문에 자동차가 꼭 필요하다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이런저런 다양한 필요성에 따라 알아보시는 것이겠지만 차량 구입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보면 요즘엔 신차 할부 구입 말고도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함께 비교하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장기렌트카가 따져보면 신차 할부랑 크게 다르지 않은데 월 렌트료는 더 비싸다는 말도 들려오는 것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월 렌트료 납부에 대한 부담이 크게 없으신 분들이나 혹은 사업자이기 대문에 세금 절감의 혜택이 필요하신 분들을 보면 특가 혜택 등을 고려했을 때 일반 신차할부보다 장기렌트나 리스 처럼 차량을 대여하여 운용하는 방식의 비용이 더 적게드는 경우도 분명 있다고 합니다.

 

바로 그런 의심스러운 부분들 때문에 신차구입과 장기렌트 사이에서 많이들 고민을 하시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위한 업체 (사이트)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내차닷컴이라는 곳인데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와 맞춤 견적을 내주는 곳으로 15인승 이하의 국내외 차량을 가리지 않고 신차 출고 렌트가 가능한 곳 입니다. 물론 LPG 차량의 선택도 가능합니다.

 

 

내차닷컴 장기렌트의 조건은 만 1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 분들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사업자 분들이라면 면허증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계약은 장기렌트의 경우 12개월부터 55개월 (신차렌트)로 계약이 들어가고 보험의 보상한도는 대인 무한, 대물 1억원, 자손 1억원, 면책금 5~50만원의 조건으로 보증이 필요하신 경우엔 보증금 또는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설정 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증금은 되도록 초기에 많이 넣어서 월 렌트료 부담을 줄이시는 방법도 좋지만 경제적인 상황이 여의치 않으시다면 0%부터 선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0% ~ 40%)

 

 

이런저런 다양한 장기렌트 가격비교 내차닷컴의 기본 서비스 조건을 설명드렸지만 사실 정확히 기억속에 남으실만한 내용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경쟁 업체들이 많다보니 비슷한 조건에서 서비스해주는 곳이 많아 그런 것 같은데요.

 

딱! 내차닷컴이 좋은 이유만 말씀드리자면 장기렌트 / 리스 / 할부 / 중고차매입 / 보험 등의 모든 견적을 한번에 확인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장기렌트를 희망하시거나 실제로 출고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비슷한 조건을 갖추신 분들이 많지만 실상 따지고 보면 개개인 마다 희망하는 차량의 가격이나 옵션, 보험, 렌트료 및 보증금 등 세세한 조건들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해요.

 

 

본인들 스스로 알기 어려우니 가격비교 사이트를 찾게 되시는 건데 내차닷컴을 이용하시면 장기렌트나 리스, 할부 구입 및 중고차 매입 등 다양한 조건들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고, 최적의 조건 (맞춤 견적)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을 해드리고 있는 거랍니다.

 

다른 곳들의 서비스도 비슷한 곳들이 많은데요. 내차닷컴은 카매니저가 1:1 상담으로 가격 비교 견적부터 출고까지 친절하고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 대우받으시면서 비교해보실 수 있고, 결정적으로 무료로 견적을 내주는 곳이기 때문에 이런 것은 부담갖지 말고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답니다.

 

차량 구입을 떠나 뭐든 구입하시겠다는 계획이 마음속에 스신 분들은 밀어줄 사람이 필요한데요. 제가 밀어드리는 것이라고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사실 서비스의 내용은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최대한 좋은 조건을 찾아주는 곳을 찾는 것이 힘드셨을텐데 그 리스트에 내차닷컴을 한 번 넣어서 같이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어 추천해드리고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맞춤 견적 서비스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