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외감법인 직장인을 위한 OK론 외감 대출 조건

반응형

OK저축은행의 신속대출 상품군을 연속해서 살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OK저축은행 신속대출 상품 중에서도 우량기업에 속하는 외감법인 이상 재직 직장인들을 위한 상품인 OK론_외감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론 외감 직장인 대출은 재직 3개월 이상된 외감법인에 재직중인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신용대출로서 무난하게 2,000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하고, 준수한 금리와 긴 상환 기간 등이 주요 특징인데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 별도로 알아보겠습니다.

 

△ 사진 : OK저축은행 홈페이지

 

▶ OK저축은행 OK론 외감, 직장인 대출 대상

- 외감법인 재직 3개월 이상된 직장인

 

OK론 외감의 경우 외감법인 이상의 기업체 등에서 근무(재직)중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데요. 외감법인은 주식회사들 중에서 자산 총액이 120억원이 넘는 회계법인으로서 의무적으로 회계감사를 받는 회사들을 외감법인입니다.

 

아무래도 일반 중소기업 보다는 재무 건전성이나 연소득 등의 조건이 좋을 수밖에 없으므로 신용대출을 받을 때에도 비교적 좋은 조건으로 진행이 되기도 하는데요. OK론 외감의 상세 대출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진 : OK저축은행 홈페이지

 

▶ OK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OK론_외감> 대출조건

- 한도 : 10만원 ~ 2,000만원

- 금리 : 연 14.9% ~ 27.9%

- 기간 : 12개월(1년) ~ 60개월(5년)

- 상환 : 만기일시, 원리금/원금균등 상환

 

OK론 외감 대출의 경우 최소 10만원부터 시작해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소액자금부터 진행이 가능한데요.

 

외감법인 이상에서 재직중인 작장인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금리나 기타 조건은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금리의 경우 14.9% ~ 27.9%로 10%대 후반 ~ 20%대 형성되어 있는데요. 대체로 신용등급이 급격하게 떨어지신 분들이 이용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연 20%대의 높은 금리가 나올 수도 있음은 기억해두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다만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등의 다양한 상환방법을 적용해주고 있기 때문에 편리한 것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는데요. 또한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중간에 상환하는 것에 대한 별도의 부담도 없습니다.

 

다만 대출을 받으려고하는 신청자 본인의 신용도나 소득 등 외부조건에 따라서 대출 가능한도, 금리 등의 상세 조건이 변화될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상담원을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셔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상기 내용에 대해서는 최소 최대 조건 등을 참고하는 용도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