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장기렌트카 구매조건 확인, 렌트카가격비교 리더스카

반응형

K5 장기렌트카 구매조건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장기렌트카로는 수입차나 대형차량 문의도 많지만 마음편히 주행하시기 좋은 국산 중형 차량에 대한 문의도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기아자동차의 K5 차량은 처음 출시당시부터 빼어난 디자인으로 사랑받았고, 몇 번의 외형 변화를 거쳐 현재에 이르면서 더욱 깔끔한 모습으로 사랑받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저는 13년식의 K5 차량을 몰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알고 계시는 초기 모델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모델 외관이 체인지 되기를 거듭하면서 2017년식의 경우엔 완전히 새로운 모습이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기아차에서도 특히 이번 K5에 대한 관심이 큰 것으로도 보이는데요. 구체적인 리더스카 K5 장기렌트카 구매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장기리스 & 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리더스카 구매조건

계약기간 : 최소 12개월 ~ 최장 55개월 (신차렌트)

운전자격 :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사업자는 면허 없이 단순 렌탈 가능)

보험한도 : 대인 무한, 대물 1억, 자손 1억, 자차 가입

정비내용 : 자차 사고 5~50만원 부담, 유료서비스 설정 가능, 예방정비, 중정비, 사고정비 등

※ 기타 필요시 보증금,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설정

 

 

기본적으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가 있으시다면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업자이시라면 면허증 없이도 렌탈 자체는 가능하기도 한데요. 기타 비용의 문제는 계약기간, 보증금설정 수준, 잔가 가치 설정액 및 보험한도, 정비 서비스 약정 내용 그리고 가장 결정적으로는 차량 등급과 옵션 등을 어떻게 맞추시는가에 따라서 많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정확히 K5 장기렌트카 가격이나 비용을 말씀드리가 어려운 것이기도 한데요.

 

표준적으로 리더스카에서 홍보하는 K5 차량의 경우 가솔린 디젤 LPG 모델 등의 선택이 가능하며 복합연비 9.4km ~ 16.1km, 차량가격 1,720만원 ~ 3,195만원에 책정되어 있따고 하는데요.

 

부가세를 포함한 월 대여료(렌트료)의 경우 37.5만원 내외의 수준이라고 합니다. (보증금 20%, 48개월 계약 수준) 

 

 

장기렌트카라 저렴할 줄 알았는데 신차 할부와 비교해서 더 비싸다거나 비슷하다고 생각이 드셨다면 장기렌트카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도 많겠지만 장기렌트카의 경우 렌탈비용에 보험료 및 기타 자동차세 등록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해본다면 오히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당장 보험료만 확인해도 제 경우 월 8~10만원 정도 보험료가 나오므로 37.5만원이라면 월 3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4년가량 장기렌트로 차량 이용이 가능하고 여기에는 또 각종 할인 적용된 세금이 붙는 점 까지 생각해본다면 순수하게 차량에 포함된 가격은 더욱 저렴하다고 볼 수 있는 것 입니다.

 

 

 

단지 꼭 K5 차량이 아니면 안된다는 분이 아니시라면 리더스카에 맞춤견적 서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동종 또는 동급 차량 혹은 차량 구입(렌탈)희망자분들의 성향에 맞는 상품을 비교견적으로 찾아드리기 때문에 괜찮은 프로모션을 추천받아 신차할부만큼 혹은 그 이상 저렴한 비용절감까지 얻어내실 수 있다는 측면에서 충분히 확인해보실만한 곳이구요.

 

특히 자동차 리스 쪽으로 특화되어 리스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곳이라 합니다.

 

리스가 아니더라도 렌트에 대해서 맞춤 비교견적을 내드리고 있으므로 리더스카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 번 확인해보시 바랍니다.

 

 

 

※ 위 글은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가격비교 리더스카를 홍보하면서 소정의 경제적 지원을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