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리스 다른차 비교? 리더스카 가격비교

반응형

K7 자동차 리스 다른차 비교하시는 중이시라면 리더스카를 추천해드립니다.

 

리더스카는 자동차리스 & 장기렌트 신차할인 전문 기업으로 차량 운용이 필요한 분들의 신용평가에 맞는 최저가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업체입니다.

 

지금 K5를 몰고 있지만 구형 버전이라 최근에 나온 케이파이브 차량이나 케이세븐 차량의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더군요.

 

무엇보다 K7 은빛 컬러의 차량이 마음에 들기도 한데요. 사실 요즘은 연비에 대한 생각도 많이 하다보니 비슷한 리스료 가격이면 현대자동차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같은 모델도 조금은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일단 대형쪽으로 보니 선택의 폭이 굉장히 많아지다 보니 고민이 되기도 하는데요.

 

아직은 1~2년 정도 여유가 있어서 제 경우엔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사이에서 고민중입니다.

 

그러다 알아보면서 리더스카 쪽이 괜찮게 보여서 추천해드리고 있는데요.

 

리스 전문이기 때문에 장기렌트카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고개를 돌리실수도 있을지 모르지만 장기렌트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고 하니

 

리스나 렌트에 구애받지 않고 상담받아 보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결정적으로 리스를 고민하게 되는건 번호판 문제도 아예 무시는 못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아무리 많이 하/호 번호판이 많이 보인다 할지라도 왠지 번호판에서부터 내 차가 아니다! 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살짝 고민이 되는 부분도 있는데요.

 

그래도 요즘은 워낙 공도에서도 리스나 렌트차량인 허 또는 하호 넘버의 차량을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엔 직장인이기 때문에 장기렌트쪽이 좋다고는 하는데요.

 

잘 하면 올해 안이나 내년 초에는 사업장을 따로 내는 것도 추진하고 있다보니 운용해야할 차량에 대해서도 조금은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비용처리 부분에서 리스나 렌트 비슷하다고는 하는데요. 아직은 여유가 있어서 조금 더 알아보는 중이지만 지금 여러 업체 비교하시는 중이라면 주저 없이 리더스카 추천해드립니다.

 

월 대여료 부분이 제가 보기로는 리스료 같은데요 (리스전문 업체라) 보증금 20%, 4년으로 양심적으로 기록해놓은 것 같더라구요.

 

싸다고만 하는 리스 업체보다는 오히려 이렇게 적정 가격을 써 놓은 곳이 요즘은 믿음이 가기도 하던데..

 

아무튼 차량 알아보시는 중이시라면 적어도 3~4곳의 견적은 받아보시는 것이 좋으니 리더스카도 목록으로 올려 두고 상담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

 

 

 

 

※ 위 글은 리더스카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경제적 지원(마일리지)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