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론 렌딩마켓으로 소액대출 쉽게 확인

반응형

웰컴론에서 렌딩마켓이라는 대출 검색 플랫폼 내놓았습니다. 흔히 금융권에서 성행하는 대출금리비교 형태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한도 (필요한 자금 금액)에 맞추어 검색을 하면 해당 금액으로 대출이 가능한 (한도 적용이 가능한) 상품을 찾아주고 해당 상품의 최저 금리, 대출 진행에 필요한 시간, 특정 금액 및 기간에 따른 월 상환액까지 한 번에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여러가지 말씀드리는 것 보다는 한 번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를 것 같습니다.

 

 

슬라이드바를 이용해 필요한 자금을 입력한 뒤 검색 버튼을 누르면 해당 금액에 적합한 상품을 차례대로 나열해주는 방식입니다.

 

말씀드린 것 처럼 최저금리라고는 하나 금리와 한도, 처리 속도 및 희망금액에 따른 월 상환액 (48개월 기준)까지 보여주기 때문에 조금 더 이해하기 쉽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 1천만원을 기준으로 웰컴다이렉트론의 경우 48개월 동안 월 21~23만원 가량 상환을 해야 하는군요.

 

△ 사진 : 웰컴론 홈페이지

 

웰컴론에서 홍보시 사용하는 렌딩마켓의 특징입니다. 뭐.. 여러가지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것에는 큰 반감이 없습니다.

 

다만 타사의 상품도 보여준다고는 하는데 대체로 웰컴저축은행이라던가 웰컴론 자사와 연관이 있는 타금융사 위주로만 결과를 보여주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긴 들었습니다. (어쩌면 당연한 선택이겠지요)

 

또한 이번 렌딩마켓 역시 기존의 일반적인 금융상품들 처럼 최저금리만 표시하고 있었는데요. 실제 구매 이용 고객들의 평균 금리를 표시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조금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더 나은 상품이 있는데 웰컴론의 기본 브랜드 상품에 밀려 더 높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소비자들에게 미약하나마 조건은 좋아진 것도 같은데요.

 

현명한 활용을 위해선 눈에보이는 검색결과 숫자만이 아니라 상세한 상품 조건 및 내용들까지 두루 살펴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웰컴론 추가대출 조건 직접 확인하세요 

웰컴론 24시간 한통화 단박 소액대출 조건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은? 

웰컴론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여부 확인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조건 ✓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셨나요?

구글 맞춤검색을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