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약국 약사를 위한 맞춤 신용대출 특판

반응형

KEB하나은행에서 개업약사, 고용약사, 약사합격자를 위한 맞춤형 신용대출 '약사전용 신용대출' 특판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맞춤형 신용대출 상품으로 최대 한도는 2억원이며 이번 특판에 맞추어 의료인 신용대출 특판 기간도 8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하는데요.

 

KEB하나은행 '약사 전용 신용대출' 상품의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EB하나은행 약국 약사를 위한 맞춤 신용대출 특판△ 사진 : KEB하나은행

 

▷ 한도 : 최대 2억원 이내 (신용/소득에 따라 차등)
▷ 대상 : 개업약사, 고용약사, 약사 최종합격자
- 개업약사 2억원 이내

- 고용약사 1억원 이내

- 약사 최종합격자 5천만원 이내

 

▷ 금리 : KEB하나은행 최초 신용대출 신청인 경우 최저 연 2.89% 까지 우대

※ 16년8월10일 기준

 

자료 보니 현재 약사로 약 3만명 이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저렴한 금리 혜택으로 제공되는 좋은 기회의 상품이라고 합니다.

 

대상자의 현재 약사 재직/활동 형태에 따라서 한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연 3% 미만 수준의 금리가 적용되는 신용대출 이기 때문에 급한 자금이 필요하셨던 약사 분들이라면 '약사만을 위한 전용 신용대출상품'인 KEB하나은행의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KEB하나은행 첫 거래 의료인 특판 신용대출△ 사진 : KEB하나은행

 

한편, 앞서 말씀드린 '의료인 신용대출' 상품은 지난달 7월부터 특판중에 있었는데요. 판매기간을 8월 말까지로 1개월 연장하였다고도 합니다.

 

해당 상품은 개업의사 전임의, 레지던트 등의 의료인 또는 병원에서 재직중인 간호사 및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인데요.

 

은행 자체 신용등급(내부신용등급) 1~4등급 이내라면 동일한 금리가 적용된다고도 하니 관련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것을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