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중고차 할부, 중고 장기렌트 신불자도 가능?

반응형

티볼리 중고차 할부, 중고 장기렌트카 신불자도 가능하다고?

 

보통 아시는 분들은 아시기도 하지만 최근에는 신차 할부만큼이나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일반 직장인 분들이라면 애매한 경우도 있지만 무엇보다 사업자분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생각보다 많기 때문인데요.

 

 

특히 장기렌트카의 경우 신용불량자(신불자)나 개인회생 등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동차리스는 금융상품에 속하지만 장기렌트카의 경우 렌트카 업체의 자체 심사를 통해서 차량 운용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저신용/신용불량자라 할지라도 얼마든지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티볼리 중고차의 경우 티볼리라는 차량 종류나 브랜드를 떠나서 해당 차종이 중고차로 나와있는지 그리고 장기렌트항목으로 이용이 가능한지가 우선 선행되어야 하긴 합니다. 하지만 동급 유사차종이나 신차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기 때문에 차량 운용이 목적이시라면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중고차든 신차든 저신용/신용불량자도 이용 가능한 장기렌트카 취급 업체는 저신용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369렌트카를 통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신차의 경우 보증금 납부의 여유가 있고, 나중에 인수하시려는 분들에게 적합하고, 중고차의 경우 신차에 비해 저렴한 납입금(렌트료)를 원하시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15인승 이하 전 차종 신차 출고가 가능하며, 국산차종이라면 전 차량의 등급 / 옵션 그리고 LPG 차량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계약기간은 12개월 ~ 60개월, 신차의 경우 20~30%의 보증금, 중고차의 경우 보증금 상담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중고차 매물 등은 369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위 글은 저신용자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369렌트카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