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반기 신입사원 대출 '코스모스 새내기 우대론'

반응형

KEB하나은행에서 하반기 신입사원을 위한 특판 대출 상품 '코스모스 새내기 우대론'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코스모스 새내기 우대론' 상품은 지난 상반기 KEB 하나은행에서 출시했던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에 이은 신입사원들을 위한 상품으로 최대 1억원 까지 지원이 되던 상품의 후속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9월 20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12월 말까지 한시적 특별 판매에 돌입합니다.

 

KEB하나은행 하반기 신입사원 대출 '코스모스 새내기 우대론'△ 사진 : KEB하나은행

 

▶ KEB 하나은행 '코스모스 새내기 우대론'

- 대상 : 하반기 신규채용 기업의 신입사원, 공무원 합격자, 전문직 합격자 등

- 목적 : 생활안정자금

- 한도 : 전문직 합격자 1억원, 공무원 5천만원, 기업 신입사원 3천만원 한도

- 금리 : 최저 2.692% ~ (신용등급별 차등, 급여이체 등 부수거래 최고 0.5% 포인트 감면 적용시)

 

지난번 상반기에 판매된 KEB하나은행의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의 경우에도 1천억원 이상의 판매실적을 기록했을 만큼 시장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는 것이 하나은행 측의 설명인데요.

 

부수거래 및 신용등급에 따른 차등 적용이 된다고는 하지만 금융거래가 쉽지만은 않을 신입사원들을 위한 특판 상품이므로 새로 입사한 회사에 말하기 어렵거나 상황이 여의치 않은 분들이라면 해당 상품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