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페퍼 이지론, 소액대출 자격 조건

반응형

페퍼저축은행 페퍼 이지론 소액대출 자격 조건 확인

페퍼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중에서도 가장 적은 한도의 소액 신용대출상품 페퍼 이지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에는 총 5가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일반 직장인, 자영업자 기준)

 

프라임론 > 스탠다드론 > 이지론  그리고 999무지개대출 이렇게 4가지 신용대출 상품이 있고, 번외로 아파트론이나 기타 자금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프라임론이 최대 1억원의 한도로 가장 좋은 조건의 금리와 한도를 제공하고, 스탠다드론이 그 다음으로 최대 5천만원 가량 한도가 제공됩니다.

 

오늘 살펴볼 이지론과 이전에도 소개해드린 999 무지개론 상품은 5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 자금입니다. 동일한 한도를 제공하지만 결정적인 차이점은 이지론은 대출받는 것이 쉽고, 무지개론은 금리를 인하해준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자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페퍼저축은행 이지론 (페퍼이지론)

대상 : 건강보험납입 직장인, 근로소득자

한도 : 최대 500만원

금리 : 최저 연 19% ~ 27.9%

기간 : 최대 5년

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최대 1년)

 

페퍼 이지론의 경우 소액대출 자금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빠른 진행과 간편함을 강조한 상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소득확인은 건강보험납입 중인 근로소득자면 가능하기 때문에 일정한 소득이 있고, 현재 건강보험을 납입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소액자금대출이 가능한 것 입니다.

 

 

여기서 잠시 999무지개론을 다시보면 일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소득이 적거나 재직 조건이 좋지 않다면 무지개론 이용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만 가능하다면 무지개론으로 성실상환하면 이자를 더 절감할 수는 있습니다.

 

무지개론을 활용하면 최저 연 9%까지 금리를 떨어뜨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페퍼저축은행 무지개론 특징  )

 

▶ 페퍼이지론 신청방법

인터넷 신청, 영업점 방문, 대출 담당직원 등 상담 신청

 

 

하지만 결정적으로 중요한 점은 페퍼 이지론이 가장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고 승인될 가능성도 높다는 점 입니다.

 

금리 구간이 최저 연 19%로 부담스러울 수는 있지만 사용하기에 따라서 급하게 빌리는 것이 먼저인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금융상품의 경우 자신의 필요, 즉 자금 목적에 따라서 어떤 대출을 받는가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 재직이나 소득조건, 신용도까지 반영해서 계획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또한 어디에 어떻게 쓰는 것 만큼 어떤 방법으로 어떻게 상환할 것인가를 확인하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한 사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