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신불자 중고차할부 OK

반응형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신불자 중고차할부 충분히 가능합니다.

 

자동차는 가격이 비싼만큼 일정한 신용을 기반으로 할부를 끊고 합당한 요금을 지불하고 차량을 소유하는 방식입니다. 어차피 차량에 대한 책임은 개인이지기 때문에 관계없지만 장기렌트나 중고차할부의 경우 신용등급은 금융거래에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신용불량자는 신차는 물론 중고차 할부 상품을 이용하는데도 어려움을 겪는 것 인데요. 369렌트카를 이용하시면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신불자 중고차할부 OK

 

369렌트카? 저신용 장기렌트?

369렌트카는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기업입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장기렌트카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인데요. 자체심사를 통해 대여료, 보증금 납입 여력을 확인해서 신차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탈 수 있는 곳 입니다.

 

요금 지불 능력이나 현재 신용도 및 채무상황, 재직이나 소득 등 기본적인 자격요건은 확인하되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서 심사가 간편하기 때문에 신용불량자도 어렵지 않게 자동차구입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경제적인 이유로 중고차할부 렌트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활용하시기가 좋은 곳 입니다.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신불자 중고차할부 OK 2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최소한의 월대여료, 최소한의 보증금을 낼 수 있는 여건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파산 등 저신용자 전문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능한데요. 다만 기본 장기렌트 기본계약 조건과 보증금 및 대여료 납입 여력이 있어야 합니다. 신차의 경우 20~30%의 보증금, 중고차할부가능 장기렌트카는 100만원~150만원 수준의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신불자 중고차할부 OK (4)

 

계약은 12개월 ~ 60개월(신차), 중고차는 상품에 따라 다르고요. 차량 보험은 기본 렌트사 보험이나 변경도 가능합니다. 7~10등급 저신용자, 신불자, 회생자, 파산면책자 가능하며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된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 중에서 급여소득자, 개인법인 사업자분들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현재의 신용도, 경제적 상황이 아무래도 중요하고요. 보증금 부분에서 문제가 없다면 신차, 제한적이라면 100~200만원 보증금만 내면되는 중고차량으로 많이 알아보기도 합니다.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신불자 중고차할부 OK 3

 

장기렌트카 이점

저신용이든 일반신용이든 장기렌트카라는 상품은 동일하게 진행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저신용자분들은 보증금에서 제약이 걸려서 해당 보증금 수납을 해야 진행이 가능하다는 정도로 보시면 되는데요.

 

장기렌트카는 개인이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빌려타는 렌탈의 개념이 적용된 것이기 때문에 재산 증가나 건보료 상승 및 기타 부대비용의 증가로 이어지는 부분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장기렌트는 비싸지 않냐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표면 가격에서는 비싼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저신용자도 신용불량자도 신차는 물론 중고차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동차 운용이 목적인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견적서 상세 조건에 따라서, 신차인지 중고차할부 장기렌트카인지에 따라서 변동되므로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가능 여부 확인은 369렌트카 맞춤견적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369렌트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맞춤견적 신청 >>

 

 

※ 위 글은 369렌트카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