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페이지 제작 업체 가격 비용 정보

반응형

제휴마케팅을 통해서 홍보도 많이 하고, 다이렉트로 거래하는 곳도 만다보니 워드프레스 등을 활용해서 직접 랜딩페이지, 랜딩 사이트도 만들다 보니 관련된 분야로 잡지식이 많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요즘은 랜딩페이지형 사이트도 하나 만들어야 하고 하다보니 가격이나 비용 등에 대해서도 민감하게 알아보고 있는데요.

 

PC는 물론이고 요즘은 모바일이 대세이기 때문에 PC와 동일한 디자인으로된 모바일 페이지도 꼭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던중에 BJ디자인이라는 곳을 알게되었는데요. BJ디자인은 제휴마케팅으로 유명한 리더스CPA에서 운영하는 디자인팀으로 수익성 향상을 위해서 별도로 외부인들에게도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 같습니다.

 

 

리더스CPA는 국내에서 현존하는 최고의 CPA 제휴마케팅 업체이다보니 입점하는 업체 중 랜딩페이지가 없는 브랜드나 기업의 경우 자체적으로 랜딩사이트를 만들어서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대체로 거의 대부분의 리더스CPA에 입점한 머천트 업체들의 랜딩페이지 퀄리티는 사실상 최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휴마케팅, 바이럴, 브랜드 홍보 쪽에서도 입지가 큰 리더스CPA BJ피플즈를 통해서 직접 만들어진 랜딩사이트 페이지이기 때문에 퀄리티만큼은 충분히 보장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뭐 아쉽게도 제가 만드려고 하는 사이트는 그만큼의 초고퀄리티의 랜딩페이지가 필요한 것은 아니라서 그냥 저렴한 업체에 맡겼지만 사실 자금 사정만 넉넉하다면 BJ디자인을 활용해서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비용이 다소 걸림돌이 될 수 있다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 랜딩페이지에도 사이트 제작 기술이나 디자인 팀에 따라서 퀄리티 차이가 상당합니다.

 

특히나 거품이 좀 있기도 하지만 비용을 들인만큼의 효과가 나오는 곳이 홈페이지 쪽이다보니 조금은 과감한 투자도 필요하고요. 사실 1~2년 정도 운용을 하시면 충분히 투자비는 뽑으실 수 있을 정도로 고퀄리티 랜딩사이트이기 때문에 DB유입이나 전환율에서도 상당히 메리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랜딩페이지 장점란에서 BJ디자인팀 또한 수준 높은 비주얼 : 퀄리티 측면을 가장 먼저 강조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일가를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효율로 페이지 디자인이 가능하고, 심지어 모바일 페이지까지 함께 제공되는 것은 물론 로고도 요청시 무료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들이 주로 희망하는 내용들은 모두 포함되어 있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리더스CPA에 바이럴 마케팅 입점 계약도 용이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뭐 부가적인 문제이니 고려만 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포트폴리오에서 샘플 사이트를 그대로볼 수는 없지만 사실상 표현되는 포인트는 모두 확인하실 수 있고요. 그게 아니더라도 다양하고 수많은 리더스CPA 입점 업체들을 통해서 실제 랜딩페이지 형태도 충분히 확인해보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제이디자인 : BJ디자인이 위치한 비제이피플은 리더스CPA와 같은 CPA 제휴마케팅의 선두주자이기 때문에 웹디자인쪽으로 경력자체는 짧지만 다양한 마케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기 때문에 트렌드를 잘 반영해주는 것 같고요.

 

저도 이벤트나 교육을 들으러 한 두번 가봤기 때문에 믿고 진행하실 수 있는 곳 입니다. 나머지는 가격이나 품질 면일텐데요. 이미 많은 기업들이 제휴마케팅 입점이나 자체 디자인 등을 통해서 공개되었기 때문에 충분히 확인해보실 수 있는 수준이라 결국은 결정만 하시면 되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담이나 전화 상담 등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일련의 제작 기간을 거쳐 진행되는 과정은 일반 웹사이트 및 랜딩페이지 제작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격은 이미 아시는 부분이고요.

 

서비스로 개인정보 관리기능, 공지사항, 통계확인 등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세부적인 기능 구현이나 커스텀 부분은 견적 의뢰하시면서 문의해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홍보배너링크

 

 

※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