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장기렌터카, 역시 369 저신용 장기렌트

반응형

신용불량자 장기렌터카 가능한 369렌트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저신용자 장기렌트를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신용불량자라 하면 신용등급 8등급이나 9등급 수준의 저신용자 분들이나 신용회복 개인회생 및 파산 면책 등 다양한 신용도에 문제가 있는 경우를 포괄적으로 말씀하십니다.

 

내용상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대체로 금융거래나 신용 할부 거래 등에서 이런저런 제약을 받는 것에는 거의 동일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신용불량 상태라거나 저신용 및 회생 파산 면책 회생 등 다양한 신용불량 상태에서는 금융거래 제약이 많아서 자동차와 같은 값이 많이 비싼 물건들을 구입하실 때 어려움을 많이 겪으신는 것 인데요.

 

신용불량자도 저신용자도 회생 파산 회생 면책 등의 상태이신 분들도 369렌트카를 활용하시면 자동차 구입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카는 분명 렌탈형 상품일텐데 자동차 구입이라고 하는 이유는 자동차 인수나 반납과 같은 옵션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인수는 장기렌트카 상품을 이용하다가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서 해당 차량에 대한 잔여 가격 (잔존가치 : 잔가)를 지불하고 차량을 인수하는 방식입니다.

 

차량의 모델이나 등급 그리고 계약조건에 따라서 달라지긴 하지만 일정한 비율의 금액을 지불하고 나면 타시던 차량을 그대로 인수가 가능한데요. 그러다보니 장기렌트카도 하나의 차량구입 방법이 될 수 있는 것 입니다.  

 

 

저신용 장기렌트카는 신차나 중고차량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 처럼 보증금 납입이나 렌터카 비용 납입에 대한 부담이 적은 분들이라면 신차로 출고하시는 것도 좋은데요.

 

다만 신차의 경우 통상적으로 신차가격에서 약 20~30% 가량의 보증금을 내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통상 가격이 원체 비싸다보니 너무 큰거 아니냐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대략 1,500만원 내외로도 구입이 가능한 스파크, 모닝과 같은 경차의 경우 30%의 보증금을 미리 낸다 하더라도 300만원 ~ 450만원 가량의 보증금 정도 수준입니다. 게다가 보증금은 계약만기후에 돌려받으실 수 있어서 활용성 자체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초기비용면에서 부담이 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 경우 차량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초기비용 보증금 100만원 ~ 200만원 이하의 저렴한 금액을 내고 진행 가능한 저신용 중고차 재렌트 상품도 상당히 인기가 많습니다. 

  

  

 

 

 

국산차량은 15인승 이하라면 편안하게 전 차종 신차로 출고 가능하고 모든 모델에 대한 등급과 옵션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LPG 차량은 보통 국가유공자나 장애인 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는데, 장기렌트카로 진행하시면 이런 LPG 차량도 운행이 가능하기 떄문에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LPG차량은 연비는 다소 떨어지긴 하지만 최신 기종의 차량들은 연비도 많이 개선된 편이고요. 특히 최신 모닝의 경우엔 최근에 LPi 모델이 다시 출시되었으므로 그것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69렌트카의 신용불량자 장기렌터카 기준 계약 조건상으로 최소 12개월 ~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요. 자세히 확인해보니 적어도 2~3년 가량의 장기 계약으로 진행하셔야 월 납입료에도 부담이 없어서 12개월 이하는 취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7등급 8등급 9등급 10등급의 저신용자 분들,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파산 면책이신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만 26세 이상이신 분들 중 운전면허를 소지, 취득 1년 경과 하셨으면 이용이 가능하니 기준 조건은 상당히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간혹 무직인 분들이 신청하시기도 하는데요. 일시적이더라도 최소한의 일정하 수입원이 확인되어야 하며, 재직 상황 등 역시 확인이 되셔야 진행이 가능하다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신용 장기렌트카라서 신용도 낮은 분들도 무조건 된다는 것이 아닌, 현재의 소득이나 재직 상황에 맞추어 진행이 가능한 분들이 많다라는 점을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자체심사를 통해서 현재의 신용도 상태에서 연체나 기타 추가적인 문제만 없으시다면, 연 소득이나 기타 조건을 확인해서 진행이 된다 보시면 좋고요.

 

그래도 자체심사로 진행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상당히 빠르고 편리하게 알아보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369렌트카는 제가 오래전부터 소개해드리는 저신용 장기렌트카 전문기업입니다. 오랫동안 홍보해온만큼 저신용 분야 그중에서도 중소규모 업체들 가운데는 가장 왕성히 운용이 되는 곳이라고 알고 있고요.

 

경험도 많기 때문에 어떤 신용도 문제라도 최대한 가능성 있는 상품, 합리적인 자동차 구입을 지원해주는 곳이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369렌트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369렌트카 홈페이지 무료상담신청

 

 

 

 

※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