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긴급출동기사 위치안내 서비스 시행

반응형

KB손해보험에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국내 업계 최초로 긴급출동하는 기사님들의 위치를 고객에게 알려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일반 자동차보험 고객들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일이 1년에 한 두번 될까말까 하긴 하지만 정말 긴급한 상황에서는 긴급출동 기사님들의 도움이 절실한 경우도 많이 있으니 KB손보 말대로 편의성이 증대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신선한 신규 서비스일 것 같습니다.

 

 

저도 자동차보험에는 계속 가입하고 있지만 사실 긴급출동 서비스는 언제 마지막으로 이용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을 정도로 오래된 것 같습니다.

 

보통 긴급출동을 부르는 가장 대표적인 사례로는 배터리 방전이나 기타 차량문제, 차문을 모르고 잠궜는데 자동차키를 분실했다던가 주유하는 것을 깜빡 해서 시동이 안걸린다던가 하는 사소한 일들이 대부분일겁니다.

 

이런 경우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 혹은 깜깜한 밤 지리도 잘 모르는 곳에서 마냥 긴급출동 기사님들을 기다리는 것이 사실 즐겁고 행복한 일은 아니기 때문에 언제쯤 보험 긴급출동 기사님들이 오시는지 알 수 있다는 사실 조회만이라도 가능하다는 사실만 확인해도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긴급출동 기사 위치 안내 서비스는 고객이 긴급출동을 요청한 경우 안심콜과 함께 긴급출동하시는 기사님들의 현재 위치, 이동 경로 등을 실시간으로 표시하여 대기 시간을 조금 더 정확하게 확인시켜주는 기능이라고 하는데요.

 

KB손해보험이 자체 개발한 서비스로 카카오톡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고, 긴급출동 접수 후 수신된 문자 메시지의 URL 주소를 누르면 해당 기사님의 위치를 볼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일단은 지난 6월 23일부터 서울 지역에서 시작되었고, 올해 하반기부터는 전국을 대상으로 서비스가 확대된다고 합니다. 부가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동시에 긴급출동 기사님들의 배정 속도를 향상시키는 것에도 향상에도 해당 서비스가 이용될 수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내역 : 긴급조치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긴급 견인 등), 타이어 드읭 교환/교체, 엔진오일/브레이크 오일/부동액 등의 보충서비스 등

 

※ 자료출처 : KB손해보험 www.kbinsure.co.kr , 뉴스와이어 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