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써니 Sunny 해외 유학생보험 상품 출시

반응형

신한은행 써니뱅크 Sunny에서 해외 유학생들을 대상으로한 Sunny 해외유학생보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해외 어학연수나 일반 연수 등으로 미국이나 호주 등 해외 유학을 떠나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학을 통한 학문을 정진하는 것이 긍정적인 일이지만 그래도 불안감이 쉽게 사라지긴 힘들죠.

 

그래서 유학생들을 대상으로하는 전문 보험 상품들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번에 신한은행에서 출시한 해외유학생보험 상품은 신한은행 모바일 전용은행인 써니뱅크를 통해 가입하므로 기존 오프라인 상품과 비교해 절반 수준의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한 보험이라고 합니다.

 

▷ 신한 Sunny 해외유학생보험

 

대상 : 유학 및 어학연수 등 3개월 이상 해외 체류 고객

 

보장 :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해외 의료비, 국내 의료비, 상해 후유 장애 및 사망 등

 

보험료 : 16만원 수준 (25세 여성 1년 기준)

 

 

해외 유학이나 관련 보험에 대한 경험이 없어서 저렴한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자사에서 절반 수준의 보험료라고 하니 저렴하긴 저렴한 편이라고 봐야겠습니다.

 

써니뱅크는 여행자보험을 지난번에도 내놓았고, 이번에는 해외 체류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이어서 출시한 것인데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모바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써니뱅크를 통해서 보험 상품도 이용해보시면 좋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 해외유학생보험 상품 출시를 기념해서 한화손해보험과 함게 17년 7월 7일 ~ 8월 31일까지 Sunny 해외유학생보험, 글로벌 안심보험, Sunny 해외여행자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 추첨 경품은 태블릿 PC, 호텔숙박권, 여행상품권, 팥빙수 기프트콘 등

 

 

단,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다면 신한은행 써니뱅크는 모바일 전용은행입니다.

 

Sunny Bank의 경우 국내 최초 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금융거래가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오직 모바일로만 가능합니다.

 

환전, 해외송금, 대출, 자동차금융, 간편이체 등의 다양한 부가서비스 금융서비스 등일 이용하실수 있는 모바일 전용 은행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모바일 앱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서 상품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 써니뱅크 구글 앱 설치 [바로가기]

※ 써니뱅크 아이폰 앱스토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