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대출조건, 텐대출 자격조건 확인

반응형

웰컴저축은행 대출조건 정보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웰컴론으로도 유명했지만 이제는 저축은행으로써 인식도 많이 커졌습니다.


각종 예적금 상품들도 아시는 분들은 일부러 찾으실 정도니까요. 그런 웰컴저축은행에서 대표적인 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대출조건들을 살펴볼까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 인터넷 중금리 텐대출 상품의 대출자격조건입니다.

 

 

웰컴저축은행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반 직장인대출부터 여성, 사업자, 인터넷 신속대출인 날샌대출, 추가대출, 회생파산자를 위한 스타론, 그날대출, 쇼핑몰, 재래시장 개인사업자 등등 굉장히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중금리대출 텐대출 상품을 소개해드리는 것은 중금리대출이라는 점이나 10분안에 확인이 가능한 상품이라는 점 등에서 웰컴저축은행 내에서도 가장 대표성을 띄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조건


중금리대출 상품인 텐, 텐대출의 경우 간편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직장인이나 일반인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연 10%대 중금리 대출을 10분이내 대출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한 상품


웰컴저축은행 텐대출의 기본 설명상으로는 10%대 금리, 10분 이내 확인이 대표성을 갖는다 볼 수 있고요. 구체적인 대출조건을 알아보기 전에 텐대출 종류부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텐대출은 전화텐대출 상품과 자동텐대출 상품으로 구분합니다.   

 


 

전화텐대출의 경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10%대 금리, 10분확인 일반 신용대출 상품이라면, 자동텐대출 상품은 24시간 10%대 금리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이름은 같지만 특징을 놓고본다면 굉장히 다른 상품이기 때문에 신청하실 때 잘 살펴보시고 신청하셔야 겠습니다.


전화 텐대출 대출조건 :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 일반인 / 50~5천만원 한도 / 연 이율 8.9~19.9%


자동 텐대출 대출조건 : 만 20세 이상 건보 적용 직장인 / 10~5백만원 한도 / 연 이율 14.9 ~ 19.9%




웰컴저축은행 대출조건 상세내용 

전화 텐대출

상품 먼저 살펴보자면 최대한도 5천만원에 연 10%대 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이 기본 대출조건입니다. 


부가적으로 일반인 중에서 소득증빙이 가능한 일반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요. 핵심이 되는 포인트라면 연 10%대 금리 상품을 10분 이내에 대출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자동 텐대출

상품 조건의 경우 최대한도 5백만원으로 소액대출에 해당되지만 연 10% 중후반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한도나 금리에서 전화텐대출과 비교시 아쉬움이 있지만 자동텐대출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직장인 분들이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10%대 금리 소액대출 상품 이용이 24시간 된다는 점이 포인트 입니다.


 

신용등급 1~3등급인 분들의 평균 금리를 놓고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의 현금서비스 단기카드대출 금리와 비교시에 텐대출 상품은 동일 등급에서 3% 가량의 평균금리 차이를 보인다고도 합니다.


다른 등급이라면 모를까 동일 등급에서 현금서비스와의 금리차이가 생각보다는 좋은 수준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대출조건의 경우 텐대출 처럼 소득증빙 가능한 분들을 위한 상품이 거의 대부분이고, 인증서나 본인 명의 휴대폰을 요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웰컴 저축은행에서 가장 대표적인 전화/자동 텐대출 중금리 대출 상품을 기준으로 살펴보았는데요.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상당히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텐대출 상품만 보시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으셔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