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조건 재대출 상품 조건 안내

반응형

지난 시간에 이어 웰컴저축은행 상품 조건을 계속 살펴봅니다. 


오늘은 추가대출 혹은 재대출 상품 조건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알아볼까 하는데요.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했던 분들이 다시 이용할 때 사용하는 추가대출 및 재대출 조건 안내입니다.


말 그대로 추가대출을 진행하기에 고객정보가 있기도 하고, 전문상담사를 따로 배치해서 추가로 이용하는데 무리가 없게 해주는 상품이라 보시면 좋겠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추가/재대출

기본 신청대상은 만 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주부로 기존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대출 / 재대출 상품


웰컴저축은행추가대출 조건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아무래도 대출 가능여부입니다. 기존에 얼마의 한도로 사용을 했는지가 관건이겠지만 잔여 한도나 대출 실행이후 신용관리도 중요합니다.

 

 

신청가능 대출대상 조건이야 기본적인 내용이겠고요. 그 이외의 사항들도 확인해두셔야 할텐데요.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재대출 대출자격조건

  • 대상 : 만 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주부
  • 한도 : 50만원 ~ 5천만원 (신용/소득 차등)
  • 금리 : 연 14.9% ~ 27.9% (신용/소득 차등)
  • 상환 :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 기간 : 1년 ~ 5년 (6개월 단위)


사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지만 기존 채무의 한도가 자신의 신용도나 소득에 비해서 많이 잡혀있는 경우 실질 한도는 상당량 떨어질 수 있습니다.


금리는 일반적인 구간인 10% 중반 ~ 최고금리 사이이므로 어느 정도의 금리로 적용될지는 실제 상담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만기일시나 원리금 균등 조건을 제공하며 6개월 단위로 1년부터 5년이내 약정이 가능합니다.



 


추가대출 상세 조건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은 가계자금 및 사업운용자금 항목으로 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한 제약 조건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 때에도 ARS 모바일 및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기존 고객분들이기 때문에 신청 방법이나 절차 내용 등은 대부분 숙지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구비서류나 상세 실제 절차는 상담과정에서 확인하시면 되겠고요. 중도상환수수료가 1~2% 수준에서 적용된다는 점 정도를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웰컴저축은행추가대출 상품의 조건 및 자격, 상세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본인인증이나 기타 절차는 다소 간소화 될 수 있고, 부분적이나마 우대금리와 한도에서 상대적으로 좋은 조건 제공이 됩니다.


하지만 어쨌든 추가로 대출을 받는 사항이고 그만큼 한 개인의 채무가 늘어난다는 점에서 기존에 받았던 대출 보다는 웰컴저축은행 추가대출 상품의 한도나 금리가 약간더 불리하게 나올 수밖에 없으므로 자신의 상환능력을 잘 확인하셔서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