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바로론 300 대출 자격조건 기준 안내

반응형

바로바로론 300 대출 자격조건 기준 안내

바로바로론 300 대출상품의 자격과 기준조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바로론의 경우 각종 TV나 인터넷 매체 광고 등을 통해서 많이 접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바나나 처럼 귀엽게 생긴 캐릭터들을 통해서 지난해 정도에 많이 광고가 되었고요. 현재는 특정 배우를 통해서 광고되면서 조금 더 깔금한 브랜들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바로바로론300 대출 조건

300만원 소액대출이 필요한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 연 27.9% 이내 대출 가능한 상품


바로바로론은 바로크레디트 대부중개의 대출 상품 브랜드 이름입니다. 조금 더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손쉬운 이름 바로300이라는 이름으로 홍보를 하고 있다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조건의 상품들이 많지만 300만원 ~ 500만원 가량의 소액대출 자금을 정확히 타게팅 하는 상품이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대상 : 본인인증 소득 확인 가능자

  • 한도 : 100만원 ~ 2,000만원

  • 금리 : 연 27.9% 이내 (신용도별 차등 적용)

  • 기간 : 60개월 이내

  • 상환 : 원리금균등, 원금자유상환


바로300의 경우 최소 소액대출 자금인 바로100이라는 상품과는 달리 2천만원을 최대 한도로 하는 상품입니다. (※ 바로100의 경우 당일 대출 가능 상품)


바로 500과 비교하자면 본인인증을 하는가 안하는가로 구분이 됩니다. 본인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한 분들이라면 같은 금리라도 약간의 한도를 더하고자 한다면 바로500상품을 알아보시면 되고요.


바로 300을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별도의 본인인증을 거쳐서 진행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시는 것 처럼 기본적인 본인확인은 어느 대출 상품에서나 기본이라고 보아야 겠습니다. 

  

 



 

바로바로론 300대출 특징

바로바로론의 바로300 상품이 갖는 특성은 최대 2,000만원의 소액자금 대출을 60개월까지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소액자금이지만 최장 6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장기적으로 상환하시는데 부담이 있는 저소득자 분들 등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식을 제공하지는 않으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을 제공하면서 보통의 평범한 조건을 통해서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이 나름의 장점이라면 장점으로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바로300 대출 진행절차

바로크레디트대부를 통해서 진행이 되는 상품과 바로크레디트대부로 최대 바로바로론 상품을 신청하시면 대출상담사와 함께 대출 상담을 진행하게 되고요. 기본 상담 후 전문상담원과 본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후 간략한 인증 및 기타 절차를 거쳐 대출 승인이 되면 필요한 자금을 송금받는 기본 형태의 진행절차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바로바로론을 이용해서 대출을 받되 바로바로론 300 이하 상품에서는 본인인증 절차 없이 초소한의 소액자금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