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바로론 500 대출 자격기준 조건 안내

반응형

바로바로론 500 대출 자격기준 조건 안내

바로크레디트대부의 바로바로론 500 대출 상품의 자격기준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바로론은 바로300 대출과 이젠500 대출상품으로 구분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바로바로론 500으로도 더 많이 알려진 이젠 500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바로론 500 대출 자격기준 조건 안내

 

바로바로론500 : 이젠500

바로바로론 300 상품은 본인인증 후 소득이 확인되면 바로300 대출이라고 해서 기본은 300만원 최대 2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었는데요. 이젠 500 상품의 경우 바로 300과는 달리 소득증빙이나 본인인증에 따라서 최대 2천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2가지 상품이 동일한 것으로 표기가 되고 있는데요. 예전에 제가 봤던 기억으로는 바로바로론 300 상품과 바로바로론 500 상품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본인인증을 포함한 소득증빙 여부에 따라서 대출한도나 기타 조건에 일정한 차이가 있었기 때문에 실상 가능한 한도를 명확히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바로바로론 (바로크레디트대부)에서 말하는 이젠500 대출은 바로300 대출과 동일하게 최저 한도 100만원 최대 한도 2천만원, 정상금리 연 27.9% 이내로 적용된다고 표기되고 있습니다.

 

기타 상품으로 분류된 신규고객 바로대출이나 기존고객바로플러스대출 또한 동일한 조건에서 표시되고 있기 때문에 상품별 특장점이 크게 차이난다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적용받는 금리와 한도는 항시 그래왔듯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확인 내 대출가능한도나 금리는 바로바로론 호메이지나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제가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을 확인하면서 가장 헷갈렸던 부분은 바로크레디트 대부 상품과 바로캐피탈대부의 상품 이렇게 2가지로 구분이 된다는 점 입니다.


둘다 비슷한 이름의 브랜드였지만 실제 이름이나 사업자 주소지는 달랐기 때문에 일반 포털에서 검새가시는 것과 구글 등의 검색엔진에서 검색하시는 것에는 일련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일반적인 포털에서 검색하셔야 우리가 알고 있는 바로바로론의 대출 상품 확인이 가능하고요. 바로캐피탈대부가 아닌 바로크레디트 대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바로바로론 전화번호는 1899-8500 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광고에서 보셨던 해당 금융사를 찾으신다면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업체를 찾으시는 것이 정확히 찾으실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보여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