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무료상담

반응형

직장인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 무료상담

국제나 국내외 정치적인 부분의 이슈 때문에 다소 묻히는 경향도 있지만 여전히 고용불안이나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사회 이곳저곳 멍든 곳이 한두군데가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의 경제불황을 현 정부 탓으로 돌릴 수는 없겠지만 딱히 대응할 수 있을만한 방법이 쉽게 나오는 그런 내용도 아니다보니 누가 나서더라도 쉽게 해결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갈수록 살기는 퍽퍽해지고 오늘자 뉴스를 보면 월 100만원도 못 버는 355만 빈곤층의 경우 110만원을 쓰고 있다는 통계 관련 뉴스를 보니 안타까움도 들 정도 입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이란?

제 블로그를 통해서도 수십번 이상 소개해드린 상품입니다. 아래 관련글 목록에서도 비슷하거나 유사한 내용을 보실 수 있는데요. 


맨 끝, 다시말해 가장 오래된 문서만 보셔도 몇년전부터 거의 동일한 내용으로 계속 포스팅을 해오던 내용입니다.


그만큼 오래된 상품이기도 하고, 상품의 내용도 변화된것이 크게 없습니다. 한도가 일부 조정되고 (상향) 금리도 조금 바뀌긴 했지만 실상 대출이자는 비슷하게 유지는 되고 있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의 경우 햇살론을 통상 지칭하는 표현으로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저소득자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의 저신용자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의 경우엔 재직 근무기간 3개월 이상되어야 하지만 큰 제약 조건이라고 볼 수는 없죠.



 

햇살론 서민대출은 뭘 믿고 대출해주나?

상품에 대한 의구심을 갖다보면 자연스럽게 이런 궁금증도 생기실 것 같습니다. 


정부에서 보증한다고는 하는데, 뭘 믿고 도대체 저신용 저소득자에게 대출을 해줄까? 하는 근본적인 물음 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실 위에서 소개해드린 햇살론 대출자격조건이라면 햇살론에서 제공하는 최대한도 정도는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적정 수준이라고도 보여지고요.


그런 점에서 개인의 신용 상태나 재직 등의 상황을 최소 요건만 확인해서 그에 걸맞는 보증부 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햇살론 한도는? 즉시조회




직장인 정부서민대출 햇살론 자격조건

최소 자격 기준조건에 대해서는 서두에서도 설명을 드렸습니다만 보다 구체적인 내용들도 조금만 아시면 신청이 가능한지 아닌지를 충분히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저소득자

- 연소득 4500만원 이하면서 신용 6등급 이하 저신용자


위 조건이라면 일단 다른 부가적들은 제외하고 신청이 가능한데요. 개인 신용상 혹은 기타 심사시 문제될만한 여지가 없으시다면 충분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직장인 / 근로소득자의 경우엔 최소 근무기간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인 분들이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민을 줄일 수 있다면, 햇살론!

제 경우도 어려번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카드론과 현금서비스를 사용하다가 감당하기 조금 힘든 정도로 채무가 쌓였고 그 때문에 1천만원 남짓되는 자금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던 적이 있습니다.


다른 대안이 딱히 없는 상황에서 어렵게 취업이 되었고, 사장님의 도움으로 4대보험 처리도 잘 되었죠. 다만 4대보험은 조금 늦어서 그냥 입사일 기준으로 3개월 경과한 후에 신청했는데, 심사 통과해서 4~5일만에 실행이 되었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1금융가면. 대번 재직기간이나 소득 문제로 대출이 어려웠을테니 참 감사한일이죠. 신용등급은 2~3등급으로 좋았지만 제 경우엔 소득이 문제였습니다. 다른 분들을 보면 통상 신용도 문제인 경우도 많으니 적극적으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금리 서민지원대출 무료상담 받아보기


 


※ 해당업체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기로 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