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4 리스 비용 가격 월 50만원, 오토드림카 최저가 가격비교

반응형

아우디 A4 리스 비용 가격 정보

아우디 A4 보다는 그래도 A6가 조금 더 많은 인기를 보이기도 하고, 실제 판매량도 많은 차량입니다.


하지만 아우디 A6의 경우 기존 세대 모델의 모든 재고가 소진되면서, 사실상 다음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 외 모델 중에서는 아우디 A4가 그나마 남아 있는 판매 가능한 모델중 인기 차량인데요. 아우디 A4 리스 비용과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 A4 차량중에서도 기본이 되는 모델 아우디 A4 30 TDI 모델을 기준으로 차량 가격은 4천7백만원대 입니다. 아우디 A4 프리미엄 2.0 디젤 모델 기준인데요. 


차량 세부 등급이나 옵션 선택 등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상당량 발생하지만 아우디 A4의 경우 최대 5천만원 중반대 가격이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오토드림카에서 제공하는 아우디 A4 30TDI 리스 가격은 (프리미엄 2.0 디젤 모델 기준) 월 리스료 50만 3천원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기간은 기본 48개월, 선수율 20% 적용시 가격으로 약정 주행거리는 년간 2만km (x 4년) 기준으로 설정시 가격이라고 합니다. 


장기렌트카로 진행하는 경우 아우디 A4 장기렌트 대여료는 월 67만원대라고 합니다. 





 

오토드림카는 수입차 리스 장기렌트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곳 입니다. 1:1 고객 맞춤형 기본 견적을 제공하는 업체인데 주로 수입차량을 다루는 곳이기 때문에 수입차 리스나 장기렌트카로 차량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 입니다.


장기리스나 장기렌터카 둘다 차량을 렌탈해서 이용하는 방식이라는 개념은 비슷하지만 금융상품의 고유 특성상 약간 성질이 다른면이 있습니다.


단순 무식하게 표현하자면 장기렌트를 차를 빌리는 개념이고, 리스는 돈을 빌리는 개념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이런저런 이유로 수입차량의 경우엔 장기렌트 보다는 리스가 여러모로 비용상 효과적인 부분이 많아서 고민해보실 부분도 많습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 처럼 리스의 경우 장기렌트카 보다는 가격이 비싸다고 하시지만 모든 경우에만 그런것은 아니고 수입차량 리스의 경우 따져보면 리스가 유리한 경우도 많습니다. 


국산 차량을 생각하시는 중이시고 허허하 번호판에 대한 거부감이 많지 않으시다면 장기렌트카를 적극 추천해드리지만 그게 아닌 아우디 A4와 같은 수입차량을 알아본다고 하신다면 리스를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오토드림카는 선수율 조건으로 가격을 표시하고 48개월 이용기간 조건을 동일하게 표기하고 있어서 헷갈리지 않고, 가격표를 비교하면서 알아보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보증금 조건이 아닌 선수금 조건이지만 어차피 고객이 희망하는 다양한 조건들의 경우 견적서를 산출해서 비교하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비교가 불가하기 때문에 조건에 대한 기본 개념을 먼저 익히시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온라인 비교견적을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지만 아우디, 벤츠, BMW 등 수입차량의 경우 기본적으로 차량 가격만 해도 최소 3~4천만원이 기본이고, 웬만한 중형차량들은 5~7천만원대가 기본 시작입니다.


상대적인 비용을 떠나서 절대적인 차량 가격자체가 높기 때문에 리스를 잘하는 곳은 물론이고, 수입차량을 잘 알고 수입차량 리스를 많이 다루어 본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은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아우디 A4 리스 비용 가격 및 견적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토드림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위 글은 오토드림카를 소개하면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