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론114 저금리 갈아타기,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추천

반응형

최근 변동금리와 고정금리의 역전 현상 등으로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를 알아보시려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더불어 신규 신잔액기준 코픽스 금리를 도입하면서 주택담보대출의 금리도 하락을 했는데요. 대출 상품의 금리가 기존보다는 약 0.3% 포인트 정도 금리하락이 되었습니다.

 

물론 중도상환수수료 등을 고려한다면 최근에 담보대출을 받으셨거나 저금리로 갈아타기 하신 분들의 경우 아직은 시기상조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 인하 요구를 하실 수 있는 정도의 신용상 변화가 있었거나, 직접적인 신용등급 등의 변화가 있었고 기존의 이용중이던 담보대출 상품의 금리가 높았다면 저금리 갈아타기도 충분히 고려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아파트론 114 주택 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의 경우 일반 아파트, 주택, 부동산, 선순위 및 후순위 금리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격비교 (금리비교) 사이트 입니다. 

 

기본적인 주택담보대출은 물론 부동산담보대출도 취급이 가능하며, 아파트론 주택론 등과 같은 비담보 신용형태 대출상품, 일반 신용대출 상품도 취급하고 있어서 다용도로 활용하기가 좋은 곳 입니다. 

 

특히 아파트론114 실시간 상담 현황에서 볼 수 있는 것 처럼 아파트 후순위 추가대출 상품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은데, 그만큼 아파트론 114 금리비교 사이트의 특장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론 114의 경우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무설정 아파트론 (아파트대출) 및 주택론 등의 상품도 함께 알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최근 서울과 같은 수도권에서는 DTI 규제가 강화되어 40% 수준의 한도로만 최대 한도가 적용되어 대출 문턱이 높아졌으나 지방은 여유가 있는 상황이고 후순위가 아니라면 알아볼만한 수준은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직장인의 경우 아파트 시세 90%, 사업자는 아파트 시세 100% 까지도 최대 시세가 나온다고 합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마주할 수 있는 여러 곳의 금리비교 사이트 들이 많지만 아파트론114는 정식 등록된 업체 소속으로 충분히 신뢰하고 진행할만한 믿음가는 곳 입니다. 

 

아파트 매매자금 및 저금리 갈아타기 대환대출 등에서 이점이 있으므로 적극적인 확인은 필수 입니다. 

보통 아파트를 제외한 기타 주택들 빌라 오피스텔 등에서는 대출 한도나 금리에서 불리한 조건들도 많지만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아파트론114를 적극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최대한도를 확인해볼 수 있는 아파트론 114를 추천해드립니다. 

 

담보대출 금리로 3~5%라면 1금융 시중은행보다는 높지만 2금융권 이하에서는 무엇보다 한도에서 가장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시세 LTV 적용 조건 등에서 약간의 융통성이 필요할 수 있지만 개인마다 다르게 적용될 수 있어서 먼저 걱정할 사항은 아닙니다. 

 

 

합리적인 금리와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면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아파트론114에서 알아보신다면 한달에 십수만원 이상하는 담보대출 이자에 대한 부담도 줄여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금리비교 사이트들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분명히 온라인으로만 홍보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나은 금리로 이용 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모든 대출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파트론 114는 어떠한 경우라도 중개 수수료 등 부가적인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하지 않으므로 그리고 기본 상담으로는 신용등급이 떨어지지 않으므로 믿고 알아보실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아파트론 114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파트론114를 소개하면서 경제적 지원을 제공받기로 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