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추가 담보대출 아파트론114 후순위 저금리 비교

반응형

최근 기준금리 여파로 인해 시중은행 금리가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금융전문가들은 앞으로도 미중분쟁이나 홍콩 시위사태 및 일본 불매여파 및 각종 내외부적인 부정적 요소 때문에 추가 금리 인하도 예상된다고도 하는데요.

 

금리가 더 떨어지면 막상 좋은 것만은 아니라지만 높은 고금리로 주택담보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이나 금리가 높아서 갈아타기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처럼 여겨지고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상품의 중도상환수수료 및 변화된 LTV 조건 등을 고려해본다면 막상 무조건 갈아타는 것이 좋은 상황은 아니므로 신중하게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파트론114의 경우 후순위 추가대출을 전문적으로 비교해주는 곳 입니다. 기본적인 아파트 추가 담보대출 상품은 물론, 오피스텔 단독주택 빌라 등 부동산 줕택담보대출, 아파트론 및 주택론과 같은 무설정담보대출, 직장인 및 주부 등의 신용대출 들을 모두 취급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추가대출 부분에서 조금 더 특화되어 있습니다. 

 

모기지론 무료 금융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한 기본 무료상담을 거친 후 은행부터 2금융권까지 두루 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상품을 비교해드리고 특히 금리와 한도 및 대출 자격조건을 일러드리는 것에 목적이 있기 때문에 저금리 갈아타기는 물론 추가 후순위 상품을 알아보실 때 더욱 유용합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주택담보대출을 저금리 고정금리로 갈아타서 안정성을 높이려는 분들도 계실텐지만 앞으로 금리가 더욱 낮아질 가능성도 없이 않아 있어서 차분히 알아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물론 최근 한달사이 급격하게 금리가 떨어지긴 했지만 신 코픽스 금리 조건의 변경 등을 사용해서 급격히 떨어진 부분도 있으므로 꼭 금리가 떨어졌다는 그 부분 보다는 어떤 항목이 어떻게 바뀌었고 어떻게 변경될지 관망하시는 태도도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론 114는 앞에서 설명드린 것 처럼 선순위는 물론 후순위, 주택빌라 오피스텔 더불어 상가 건물이나 토지 등 종합 부동산 관련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금리비교 서비스를 진행해주는 곳입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하시는 가는 순전히 소비자의 몫이지만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상담과 금리비교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아파트론114와 같은 금리비교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처럼 여겨지고 있습니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는 한편 실시간 상담현황 판을 통해서 기존 다른 고객들은 어떤 상품으로 어떻게 상담을 신청했고, 어떤 조건을 선택했는지 대략적으로 확인도 가능합니다.

 

내가 신청하면 신청 내역이 고스란히 홈페이지에 기록이 되므로 믿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담보대출의 경우 선순위나 후순위 모두 신뢰가 밑 바탕이이 되어야 하므로 아파트론114의 무료상담 서비스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아파트론 114 무료상담신청

http://aptloan114.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