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100세시대 재테크 방법

반응형

  

삼성생명다이렉트연금보험

 

평균수명은 점점 늘어나 100세 시대를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다이렉트 연금보험은 점점 더 가속화 되어가는 고령화 사회에서 빠른 은퇴시기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연금을 수령한다고 해도 은퇴시기가 너무 빨리 찾아오거나 어떤 이유로든 노후자금의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줌과 동시에 삼성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걸고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 주고있어 재테크 수단으로도 좋습니다.

 

▶ 다이렉트 연금보험?

☞ 다이렉트 연금보험은 맞춤형 1:1 설계 상담으로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무조건 가입만 유도하는 것이 아닌 전문상담사가 자신에게 꼭 맞는 상품으로 안내합니다.

 

☞ 평생 연금을 받는 '종신 연금형', 일정기간 연금을 받는 '확정기간 연금형', 자녀들에게 목돈을 상속하는 '상속연금형' 등의 다양한 연금지급 방식으로 선택이 자유롭습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연금보험 장점

☞ 실질금리를 반영한 공시이율을 적용하여 장기적으로 안정성이 높은 수익 창출을 추구하기 때문에 재테크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잘 맞는 상품입니다.

 

☞ 추가납입, 선납, 중도인출, 납입 일시중지가 가능하며, 전화 한 통화로 즉시 가입이 가능합니다.

 

☞ 가입후 5년이내 연복리 2.5%, 5년~10년이내 2.0%, 10년 이상시 1.5%의 안정적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 연금보험의 특성상 이율이 높은데다 복리로 계산되어 원금에 이자가 추가되어 다시 +α의 이자가 발생해 가입기간이 길어지면 길어질 수록 계약자에게 이익이 됩니다.

  

☞ 12% 세액공제로 연봉 1,200~4,600만원 사이를 기준으로 최대 48만원 절세 혜택이 있습니다.


* 연금보험이라는 상품 자체의 이름에서 부터 알 수 있듯이 노후를 위한 상품이지만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중도인출이 가능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은 상당한 매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여유자금이 생기면 추가납입이 가능한 것은 기본이며, 경제적으로 어려울 때는 계약일로부터 5년 경과시 납입 일시중지 기능을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연금보험만으로는 100% 완전하다거나 재테크를 완성한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적정한 금액으로 납입하면서 기간을 오래 가져가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납입기간이 길어지면 월 납부액에 줄어듬과 동시에 적립된 보험료는 커져 최종 연금수령액이 커질수밖에 없습니다.

 

 

추가적인 재테크 수단이나 노후준비를 위해 연금보험을 생각하신다면 삼성생명 다이렉트 연금보험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다양한 재테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연금액 증액을 위한 추가납입과 긴급 자금을 위한 중도인출과 일정 조건만 맞으면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모난 곳 없는 상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보험료 납입 후 차익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도 있어서 노후와 재테크를 동시에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충분히 고려해볼만한 상품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가입 방식이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전문설계사에게 상담 받아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홍보배너링크 

삼성생명 연금보험 무료상담 받기 ☜

 

 

100세 시대를 맞아 보다 효율적인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한 안정성과 수익성을 고루 가져가시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