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사랑 이자 주부대출 여성전용대출 미즈사랑

반응형

미즈사랑 이자 <주부대출, 여성전용대출 전문 미즈사랑>

최근 방송인 브로닌이 미즈사랑 CF에 출연하면서 주목받고 있는 미즈사랑 이자. 여성전용 대출 금융사임을 강조해 차별성을 두고 계속해서 광고를 해왔는데 인지도 측면에서 기대이상의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여자 신규대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접수된 모든 사람들에게 30일 한달 동안 이자를 면제해주고 있어 미즈사랑 이자 (금리)측면에서 상당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즈사랑 역시 대부금융사 이기 때문에 금리가 최대 연34.9%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부담이 될 수밖에 없었는데 30일 동안 이자를 면제해주니 급한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대부금융사들과 마찬가지로 미즈사랑에서도 인터넷을 통한 간편 대출이 가능합니다. 미즈사랑은 최대 1000만원을 최장 3년까지 대출해주는데 무엇보다도 여자상담사가 상담을 해주니 마음이 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 19세 이상 64세 미만의 대한민국 국적 여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신분증 사본, 원초본, 재직 및 소득을 증명하는 서류 등 만 있으면 빠른 시간안에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업 특성상 안심한도조회가 가능하고 상담 신청 후 담당직원이 당일날 바로 전화를 해서 심사와 승인 결과 통보가 거의 바로 이루어 지고, 1달간 이자가 없어 긴급자금으로 그 활용도가 높은편입니다.

 

다만 연체시에는 동일 수준의 금리가 추가로 적용되기 때문에 빠른기간내 상환해야합니다. 신용등급 때문에 대출이 힘들었던 분들이라면 이자면제 혜택을 잘 활용한다면 충분히 사용할만한 상품임에 틀림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