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사랑 대출조건, 인터넷 자동대출 한도와 금리 안내

반응형

한 1~2년 전만 하더라도 여성분들을 위한 전용대출 서비스라 해서 광고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요. 최근에는 어떤 이유에선가 광고도 많이 찾아보기 힘들어졌습니다.

 

어떤 특정 광고에서는 여성에 대한 폄하적인 내용이 은밀히 포함되어 있다는 등으로 여성단체에서 반발이 일기도 했었는데요. 사실 그보다는 금융기관에서 굳이 남녀를 구분하여 상품을 판매할 메리트가 떨어졌다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여성분들을 위한 대부금융사들은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미즈사랑이 가장 대표적인 사례가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에는 아래처럼 90년대로 회귀한 듯한 매우 유치하지만 인상적인 광고를 편성하며, 케이블 등에서도 한 두번 정도는 보신적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위의 미즈사랑 광고는 안심대출 300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인데요. 매우 유치해보이지만 그 덕분에 인상에 강렬히 남을 수는 있게끔 만들어진 광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 미즈사랑 인터넷 자동대출 이란?

 

미즈사랑의 인터넷 자동대출 상품은 급여소득자라면 온라인(인터넷)을 통해 건강보험, 국민연금 보험료 납입확인을 하여 최대 300만원의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쉽게 인터넷으로 소득 정보를 확인하여 대출을 진행해주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특별히 남녀를 구분한다는 명시적인 내용은 없지만 미즈사랑이라면 여성분들만 신청이 가능한 것이 보통입니다.

 

다만, 기존의 안심대출300이나 다른 상품들과는 달리 만 26세 이상의 급여소득자, 그중에서도 건강보험과 국민연금 보험료 납입을 하고계신 분들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들은 사실상의 무직자나 신용카드 소지 여부를 확인하여 대출을 진행해주지만 인터넷 자동대출 상품의 경우엔 소득 확인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 미즈사랑 인터넷 자동대출 불가 대상

 

소득 확인이 반드시 되어야 하기 때문에 본인명의 휴대폰을 보유하고 계시지 않은 경우 및 건강보험/국민연금에 미가입된 근로소득자 분들이라면 (미납 포함) 인터넷 자동대출 상품의 이용이 어렵습니다. (대학생/무직자 불가)

 

이 밖에도 연령 제한이나 기타 조건들이 있는데요.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한도 : 50만원 ~ 300만원

- 금리 : 연 27.9% 이내

- 상환 : 5년 (자유상환방식)

- 신청 : 새벽 01시 ~ 저녁 23시30분까지 

 

 

최소 50만원부터 300만원의 소액대출로 금리는 연 27.9%로 높긴 하지만 소득이 있는 분들, 건보나 국민연금 가입자분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안심대출보다는 약간이라도 더 낮은 금리를 기대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상환방식은 자유상환방식으로 만기일시상환의 형태라고 보시면 되지만 자유롭게 이자를 상환해 나가실 수 있고,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시간은 심야 23:30~01시 전산작업시간을 제외하고는 신청이 가능한데요. 인터넷 자동대출의 경우 신청이 확인되면 자동송금도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신 경우라면 시도해볼만한 상품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