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사업자대출 최고한도 확인, 상담잘하는곳 정보

반응형

햇살론 사업자대출 최고한도 확인, 햇살론 상담잘하는곳 정보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층의 생활안정을 돕기위한 일종의 정책성 서민대출 상품입니다. 일정한 신용등급과 소득조건에 포함되시는 분들에게 연 7~9% 대 저금리로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상품인데요.

 

신용등급은 일반 1~5등급 부터 6~10등급의 저신용자도 가능하고, 연소득은 3~4천만원 이하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서 더욱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햇살론 사업자대출.png

 

일반 직장인 및 근로소득자를 위한 상품과, 사업자 (자영업자)를 위한 상품으로 크게 분류됩니다.

 

재직이나 사업장 영위는 3개월 이상 정도면 기본 요건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상세 자격요건으로는 개인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면서 연소득은 4천만원 이하인 분들 (저신용자), 신용등급은 무관하게 연소득이 3천만원 이하인 분들 (저소득자) 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상담잘하는곳.png

 

생계자금으로는 1천만원 대환자금으로는 2천만원 한도가 발생하며 금리는 연 8~9%대 수준입니다. 

 

별도의 신용보증재단 보증을 위해서 연 1% 이하의 보증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추후 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번외로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2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어서 농협이나 축협, 신협, 새마을금고와 같은 상호금융사 및 저축은행권을 통해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햇살론 상담잘하는곳 바로가기 (링크) 

 

햇살론 사업자대출 최고한도.png

 

직장인(근로자 햇살론)의 경우 최대 생계자금 1천만원, 대환자금 3천만원으로 통합 최고한도는 3천만원입니다. 금리는 연 9%대 내외 입니다.

 

자영업자 사업자대출 최고한도는 사업운용자금 2천만원, 대환자금 3천만원으로 최대 3천만원 한도까지 적용됩니다. 금리는 근로자보다 조금 저렴한 연 8%대 수준입니다.

 

직장인은 3년 또는 5년 중에서만 선택이 가능하지만 사업자의 경우 1년 거치 4년 원금균등상환 및 5년 이내 원금균등분할상환 선택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상환에도 크게 부담이 없고, 대환자금은 고정금리로 적용되어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서둘러 받는 것도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사업자, 자영업자 햇살론 무료상담 바로가기 

 

 

※ 위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