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농협 카드론 장기 및 단기 대출 정보

반응형

대출을 받는 가장 쉬운 방법중 하나는 신용카드를 활용한 카드론 서비스를 받는 것입니다. 현금서비스와는 달리 카드론은 보다 높은 한도와 폭넓은 조건으로 카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오늘은 NH농협, 농협카드 카드론 장기 및 단기 카드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농협 카드론NH 농협 카드를 소지한 NH농협은행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업점 방문이나 서류 제출 없이 ATM, CD, ARS, 인터넷, 스마트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대출을 받는 대출 상품입니다.

 

카드론이 현금서비스와 비교되어 비슷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제법 계시지만 현금서비스 보다도 대출에 더 가까운 상품이므로 상품 이용에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는 점 정도는 알고 계셔야겠습니다.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을 선택하여 (3~12개월 차등 적용)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농협은행 ATM / CD : 신용카드 → 카드론 거래 → 카드론이체 (당행 1일 290만원 까지 가능)

ARS : 1644-9900 (2 → 5 → 1), 1644-4000 (2 → 1)

인터넷 : http://banking.nonghyup.com (카드 → 금융 → NH카드론 → 한도조회/신청)

스마트APP : NH농협카드 스마트앱, 현금서비스/카드론 → NH카드론 → 한도조회/신청

고객 행복센터 : 1644-4000, 1544-2323, 상담원 연결 → 카드론 상담 및 신청

 

 

 

 

NH 농협 카드, 카드론 상품 특징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 연 6.9% ~ 연 22.4%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 최대 36개월 (거치기간 포함)

*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카드론 대출 진행을 위해선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한데 인터넷과 스마트앱 그리고 ARS와 고객 행복센터(대표전화)를 이용시 본인 확인 절차가 조금씩 다릅니다. 인터넷과 스마트앱을 이용한 카드론 진행시 농협 인터넷 뱅킹에 가입해야만 진행이 가능하고,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가 없는 경우 ATM과 CD기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스마트앱 : 공인인증보안매체 + 카드인증 + 휴대전화 본인인증 + 상담원 본인확인

ARS, 고객행복센터 : 카드인증 + 휴대전화 본인인증 + 상담원 본인확인

 

 

 

 

기타 농협 카드 카드론 대출 진행간 유의사항입니다.

 

상담원 본인확인간 3회 이상 통화 연결이 되지 않거나 당일 23시 40분까지 미실행된 카드론 신청은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처음 이용하는 경우 1일 누적 300만원 이상 대출시 2시간 지연 입금되며, ATM이나 CD기 이용시 1일 최대 290만원까지 이체가 가능합니다.

 

카드론의 정확한 자격 및 가능금액은 개인 신용도와 이용실적에 따라 수시로 조정되므로 신청 시점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은 결제일이 동일한 경우 카드 청구서에 포함되어 발송되고 카드 청구내역이 없는 경우나 결제일이 다른 경우에는 휴대폰 메시지로 전송이 됩니다. 

 

카드론 분할상환금을 2회 이상 연속하여 납입 지체시 대출금 전체 잔액에 대한 연체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연체이자율은 연 21% ~ 29.9%로 정상이자율과 연체일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카드론 이용은 신용등급 점수 또는 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충분히 고려한 뒤 신청하시길 바라며 정확한 한도와 금리 상환 방법에 대해서 숙지하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입니다)

 

NH 농협 카드를 통한 카드론 등 일반 은행권에서 대출이 불가하신 분들은 안전하고 편리한 대출센터 (링크) 또는  햇살론이란? (링크) 관련 포스팅 글을 확인하시어 이용하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카드 카드론 회원등급별 분포, 적용금리구간 확인 (새창)

현대카드론 대출 조건, 현대 장기카드대출 특징 (새창) 

▶ NH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청과 이용 방법 (새창)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