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저축은행 인터넷대출 상품 전체 한눈에 보기

반응형

친애저축은행 인터넷대출 관련 포스팅 네번째이자 마지막 포스팅 입니다. 그동안 개별상품 및 대표상품 그리고 실제로 친애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으신 분들의 평균 금리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 친애저축은행 인터넷대출 상품 전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애 저축은행은 지난 2012년 10월 5일 저축은행업 인가를 취득하며 '친애저축은행'으로 시작. 서민과 지역주민 들의 다양한 기대에 부응하는 금융서비스로 한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여 국민에게 신뢰받고 지역주민과 오래도록 함께하는 저축은행이 되고자 하는 저축은행. 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친애저축은행 인터넷대출 상품은 원더풀론이란 브랜드명으로 통합되어 있으며 일반 신용대출 상품인 SEED론, 프리론, VIP론, 리더스론과 특정 목적대출인 자녀미래론, 채무통합론, Daily론(데일리론)으로 세분화 되어 있음.

 

원더풀 인터넷대출 상품군에는 일반 신용대출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담보대출과 햇살론 상품도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상 담보대출이나 햇살론 및 일부 신용대출 상품의 경우 영업점 내방이나 전화 통화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일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친애 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은 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원더풀SEED론, 원더풀프리론, 원더풀VIP론 등이 있으며 직장인 신용대출과 같은 일반 신용 상품군에 집중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1. 원더풀 SEED론 (저소득, 서민 신용대출)

     

최대 200만원 / 금리 29.2% / 연체이율 34.9% / 최장 5년 /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2. 원더풀 프리론 (생활자금, 긴급자금)

    

최대 1000만원 / 금리 15~29.2% / 연체이율 23~34.9% / 최장 6년 /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3. 원더풀 VIP론 (우량직군 정사원 및 공무원)

  

최대 5000만원 / 금리 12~29.2% / 연체이율 20~34.9% / 최장 6년 /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4. 원더풀 리더스론 (당사지정 우량고객, 우량직장인)

  

최대 5000만원 / 금리 12~24.9% / 연체이율 21~34.9% / 최장 6년 / 만기일시, 원리금균등

 

 

 

추가로 원더풀론 상품에 구성되어 있는 자녀미래론의 경우 만 27세 이하의 자녀에 대한 교육비, 병원비 등의 지출이나 지출예상 비용에 대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1천만원 한도에서 연 5%로 최장 6년 사용가능한 대출입니다. 금리가 저렴한 대신 청구비용 증명서류가 보증되어야 합니다.

 

채무통합론은 타사 고금리 대출을 통합하여 대환 대출하는 상품으로 최대 4천만원 한도에서 연 18~29.9% 금리로 최장 6년 가능한 상품입니다. 


채무통합 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나 상담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aily론 데일리론의 경우 자영업자들을 위한 상품으로 최대 5천만원까지 연 11~29.2%의 금리로 최장 700일 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사업장카드매출대금 결제계좌의 일부를 당행(친애저축)으로 변경 가능한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사업자등록증 및 임대차 계약서 사본, 카드매출증빙서류 등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